본문 바로가기
충남맛집소개

((오늘은뭐먹지?))홍성정통중국집 만리장성에서 세트메뉴로 저녁해결!

by 돈주머니마니🤗 2020. 6. 3.
728x90
반응형

((오늘은뭐먹지?)) #홍성정통중국집 #만리장성에서 세트((칠리새우,탕수육)메뉴로 저녁해결!

.

.

안녕하세요^^

오늘저녁은 이웃님들은 뭐 드셨나요?

저희가족은 오늘 수요일 #가정의날 인지라 신랑이 일찍퇴근해서,,

맛있는 저녁을 사준다고 하여~

.

바로~~

#홍성터줏대감중국집 #홍성만리장성 에서 저녁을 푸짐~하게 먹고 왔어요^^

,

,

,

 

 

#홍성명동골목 #금강제화옆골목 에 위치해 있는데요^^

 더 자세히 얘기하면 #홍성토니모리맞은편 #비너스속옷전문점골목 에 위치해 있어요^^

저는 처음가봐서 신랑이 가는거 보면서 사진을 찍었네요^^ㅎ

 

 

 

입구가 두군데인데 저희는 골목입구쪽으로 들어갔구요~ 요렇게 #해락아구찜이 정면으로 보이고, 문도 빨갛게 페인트가 칠해져있는 문이 열려있어서 바로 들어갔네요^^

들어가자 마자 야외테라스같은곳도 있고,, 테이블이 많이 있어서 야외에서 드시고싶음 드실수 있을듯해요^^

 

 

 

저희는 야외정원같은데가 보이는쪽으로 앉았는데,,

정오쯤 지나서 비가 그치더니 엄청 덥더니,,

다행히도 저희가 간시간은 오후6시였는데.. 바람이 시원하게~~불드라구요^^

테이블도 많아서 원하는곳에 얼마든지 앉을수 있을듯해요^^

 

 

#만리장성차림표 를 보면서 주문을 했는데요,

저희는 네식구가 가서는

#알뜰세트B 와 #코스요리부칠리새우랑짜장 세트를 주문했어요^^

 

 

바람이 너무 시원하게 불어서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면서~영상도 한컷!!ㅎㅎㅎ

제일먼저 #탕수육 이 나오드라구요^^

갓튀겨진 탕수육이 빠삭빠삭 맛있드라구요.

다른 탕수육에 비해 야채는 그리 많지는 않았지만,,

딱 먹기 좋았던거 같아요^^

소스를 보시면 #만리장성만의탕수육소스 인듯한데,,

소스국물색깔이 #비트탕수육소스 ? 아님,, #오미자탕수육소스 >??

이건 지극히~~제 개인적인 생각이여요^^ㅎㅎㅎ

탕수육소스가 정말 신기??하긴 했어요^^

느낌상 건강한맛일꺼 같단 생각이 더 들었던거 같아요^^

 

탕수육을 다 먹었을때쯤 뜨끈하게 바로 조리되서 나와서 완전~~뜨거웠어요 ㅎㅎㅎ

 

#만리장성칠리새우 예요^^ 지극히~~#정통적인칠리새우맛? 이라고 할까요^^

칠리새우가 너무 뜨거워서 식혀가면서 먹었어용^^

저는 그 아래 깔린 너무 얇지도 않고, 너무 두텁지도 않은 투박하지만 손맛이 느껴지는 정감가는 양배추채!

저는 이런게 더 좋드라구요^^

 

새우도 큼직만하게 튼실하드라구용~ 앞접시에  양념에 잘 버무려진 양배추와 칠리새우

한가득 떠와서 입으로 와구와구~

 

짜장면은 야채가 잘게다져진 진짜 #오리지널짜장면 이구용^^ 

짬뽕은 #해산물이듬뿍들어간짬뽕 으로 이곳 만리장성은 #가격이착한짜장면 인지라 이정도면 괜춘? 하다고 느꼈구요~

저는 간만에 기본짜장면을 뜨끈~~하니 맛나게 먹었어요^^

짬뽕은 오징어맛이 그대로~~느껴진 #오징어짬뽕국물 맛이엇어요^^

칼칼한게 저는 맛나드라구용^^

짜장면먹고,, 느끼하다고 느끼면 짬뽕국물 한모금~~이렇게 먹었어요^^ㅋㅋㅋㅋㅋ

 

 

싹싹~~잘 비벼야 짜짱면은 제맛이즁~~!!ㅎㅎㅎ

 

 

 

우리 큰딸 맛나게 짬뽕 후루룩~~~쩝쩝~~ㅎㅎ 제대로 면치기 해줄지 안ㄹ앗뜨니,,

영상 찍는거 보더니,,,,암전한척??ㅋㅋㅋㅋㅋㅋ

 

짜장면윤기가 좌르르르 장난 아니고??

단무지하나 척~언저서 쩝~~쩝~~쩝~~~

 

달달한 양파와 단무지와 함께 후루룩 먹고,, 짬뽕은 오징어와 야채와 함께 자알~~먹고 왔습니다^^

.

.

.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당~!!

오늘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2020/05/30 - [김씨여냐리얼리뷰폿팅] - 오늘 1일 1깡 아니,, 몇깡 하셨나요?

2020/05/31 - [김씨여냐리얼리뷰폿팅] - 절정을 달리는 #더킹13화 보면서 먹는 야식 #프렌치토스트

2020/05/31 - [충남홍성내포맛집소개] - 60계치킨 홍성법원점에서 간지치킨,고추간장닭봉똥집세트! 먹었는데?!

2020/05/28 - [김씨여냐리얼리뷰폿팅] - 우리아이 모기 물렸을때 효과좋은 모기패치((호빵맨모기패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