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씨여냐리얼리뷰폿팅

절정을 달리는 #더킹13화 보면서 먹는 야식 #프렌치토스트

by 돈주머니마니🤗 2020. 5. 31.
728x90
반응형

절정을 달리는 #더킹13화 보면서 먹는 야식 #프렌치토스트

 

 

 

https://blog.naver.com/drimmer1/221984586224

 

절정을 달리는 더킹13화 보면서 먹는 야식 프렌치토스트

절정을 달리는 #더킹13화 보면서 먹는 야식 #프렌치토스트지금 어제 결방으로 13화를 못봤는데,,오늘은 어...

blog.naver.com

지금 어제 결방으로 13화를 못봤는데,,

오늘은 어김없이~~ 더킹13화를 보고 있네요..ㅎ

솔,직,히,,12화까진 그냥 그저 그래서,,

기대했떤것만큼보다 조콤 실망스럽게 보곤 했었는데,,

오늘은 극강의 재미를 느끼게 해주네요..

오늘은 정말 지금까지의 내용들의 모든 실마리가 풀리는거 같으니,,

꼭~~!!

보.시.기.를.!! 강,추!! 합니다!!!

 

 

결혼얘기도 오갔구요~

꼭 필요한 부모라는 이유도 찾았구요..

무엇보다고 구설영총리 의 몸에 이상반응이 이곤처럼 생긴걸 알아냅니다.

그,리,고,,

그 표식들이 왜 그러한지 이유가 다은화쯤에서 풀릴듯해요!

 

 

.

여,기,서!!

((지~극~~히~~제 개인적인 추즉인데,,

대한민국에 같은 사람이 있는 사람은 대한제국에서도 표식이 나타나질 않는데,,

한사람씩 남아있고,,

평행의문을 넘은 사람들은 비오는날마다 표식이 나타나는것 같드라구요,,,))

 

 

아무튼,,

.

구총리가 이림을 만나서 무슨 이야기가 오갔는지도 알게됩니다

.

.

.

아.....

이림역의 이정진배우님은 악역이지만..

진심 멋지신거 같아요..ㅎㅎㅎ

대한민국에서 샀던 구두를 바라보며,,

황제에 대한 반격을 생각하는 구설영...총리,,,

.

구두 진짜 이뿌드라구용~ㅎㅎ

ㅋㅋㅋㅋ

본격적으로 대한민국과 대한제국에 같은 사람들이 보여지네요..

이 장면에서도 재미났어요!

.

.

장미야~~

 

나 만나면 넌 죽..어..

이 장면에서도 같은 대한민국에서 도,대,체..

무슨일이!! 어떤일들이 일어나는걸까요??

이번화에서도

또 한번,,

대,다,난!!

일을 해준 우리 은석군!!

우리 은석군에게 그동안 고마웠다고,,

이렇게 슈퍼카도 선물하는 멋쥔 #이곤황제 님//ㅎㅎㅎ

면허증이 없는데,,차를?

원래 회사를 사주려고 했는데,,

살 수 있는 방법이 없어 차를 샀다고,,,ㅋㅋㅋ

 

잠시 술을 사러 간 #절대신검영이 가 없는 사이 가짜 정태을이 나타나죠,,,,

울~

이곤씨는,,

저얼대~~속지 않지만///

.

그리고,, 진짜 정태을경위에게 받은 옷을 입고,

뭔가를 깨닫는 이곤!!!

 

동.시.에!!

두 사람은 어릴적 이곤을 구한것이,,

지금의 황제이곤이었음을 알게 되면서

울 이곤씨,,ㅠㅜ

가짜정태을이가 준 약을탄 술,,을 먹고

쓰러지면서,,,

끝,나는데요!!

으아아~악!!!

다음주는 정말 어떻게 진행될지 #더킹14화 엄청 기대가 되네요!!

다음주에 얼렁 본,방,사,수!!!!

했음 좋겠어용~~

그때까지 모두들,,

건강 조심하시구용~!!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더 킹 13화

출처 SBS TJB

김씨여냐의 비하인드 서브스토리

아랫글참고///

드라마 하는사이,,

아이들도 그렇고,, 저도 출출하여..

참으려~~~다~~가!!ㅋㅋㅋㅋㅋ

#냉장고털이 좀 해봤습니다.ㅎ

집에 식빵 4쪽과 우유, 설탱, 계란이 있네요!

맛나게~~#계란물우유 를 섞은 프렌치토스트 해먹었어요~!!

 

간편하면서,, 곰새~~해 먹을 수 있어 좋았네요!

간식이 필요할땐!!!ㅋㅋㅋ

나를 불러줘~~~ㅎㅎㅎㅎ

설탕은 왠만함 안뿌려야는디,,

오늘 하루종일 바뿌게 일을 했드만,,

당이 필요하네요...ㅋㅋㅋㅋ

설탕 솔솔~~~뿌려서 부드~~럽게 만들었더니,,

아이들과 함께 순~~삭!!

 

예쁘게 모양내고 싶었지만,,

빨리 더킹을 봐야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대충~~ 세모낳게 반으로 잘라잘라~~

 

반을 접어서 포크로 찍어 먹었어용~~

따뜻한데 보드라워서 정말 맛나게 먹었네요^^

가끔은 요렇게 해먹을 수 있어 좋은거 같아용~

울 이웃님들도 #달달하고보드라운프렌치토스트 한번~~어떠실까용?

.

.

.

.

..

.

.

.

#더킹두정태을이만나다 #더킹자신이자신을구한걸안이곤 #더킹14회기다려진다

#완전꿀잼13화더킹 #모든실마리가풀리는더킹14화

#간편한프렌치토스트만들기 #프렌치토스트만들기 #아이들간식프렌치토스트

#엄마표간식프렌치토스트 #홈메이드프렌치토스트

#더킹13화 #반격의구설영 #간편한간식만들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