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남맛집소개

((오늘은뭐먹지??))#홍성무한리필 #생고기제작소 에서 주말저녁해결!

by 돈주머니마니🤗 2020. 5. 24.
728x90
반응형

 

#홍성무한리필 #생고기제작소 에서 주말저녁해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이기도하고,,

요즘 #재난지원금 많이들 사용하시죠~

그,래,서//

가족들과 간만에 바깥에 콧바람쏘이면서,,

#홍성내포재난지원금사용가능한곳 으로~~

집앞에 있는 무한리필 고깃집 홍성생고기제작소를 가게 되었어용~~

반응형

 

 

생고기 제작소는 가끔씩 저희 대가족외식코스 중 한곳으로///

잘 가는편인 무한리필집인데요~~

저희가 이곳을 자주 가는 이유는///

소고기나 돼지고기 둘중 한가지 픽해서//

고기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 장점!

그리고,,밥과 뜨끈한~~~된장찌개도 무한으로 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고기랑 밑반찬 된장찌개,,

라면까지,,그리고 소고기육회나 소고기초밥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

어쩜보면,,집에서 한상 차려서 힘들게 먹고 치우고,,

냄새까지 나면 진짜 힘들잖아용~~

여자들의 간만의 주말휴식시간에 고단함을 그나마 해소해주는 저의 애정고깃집 중 한곳이예요...ㅎㅎ

 

내부가 넓고,,깨끗한 편이여서 저희는 요런 점도 맘에 들어하구요~

무한으로 셀프야채와 밥과 된장찌개//라면까지~~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진심 만족해요!!

 

간소하지만,,부족하지않아요~~

그리고,,재로가 비워지면 사장님께서 바로바로 채워 주시고,,

진짜 친절하셔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이 드는 곳 이예요.

 

여느 무한리필집처럼// 기본세팅이구요~

저희는 양파와 파채도 많이 먹는편인데,,

특/히////

마늘!!

오늘도 안그래도 울 아부지께서!!

이집 마늘~~진짜 맛있는 국산마늘을 사용한다는점을 높이 평가해주셨어요...ㅋㅋ

올때마다 마늘이 국산마늘이고,,

그냥 생으로 먹어도~~구워 먹어도~~

너무~~알싸하지 않고,, 진짜 맛있다고,,,ㅎㅎ

저희 가족이 또~~마늘도 좋아하는지라,,,ㅎㅎ

아마도//

직접 농사지으신 마늘을 사용하시는거 같아요^^

진짜,,이런 마늘 음식점에서 왠만해선 내놓기 쉽지 않으실껀데,,

감사했어요.

 

고기 기본으로 내주셨는데요~

전에도 종종 왔었지만,,

사장님이 바뀌신듯한데,,

이번 사장님은,,,진짜//

고기도 푸짐하게 잘 내어주시고,,

고기도 예전보다 맛있어 진거 같아요..

두번//세번///리필을해도,,

고기를 진짜 많이 주셔서,,

오히려..

사장님께 "조금만,, 내어주세요~~"

"몇개만,,주세요~~"요렇게 말하곤 해요^^

  •  

 

홍성 무한리필 생고기제작소에서 주말저녁해결! (1)

 

 

 

 

홍성 무한리필 생고기제작소에서 주말저녁해결! (1)

진ㅉ/ㅏ 울 초딩딸둘 #하루와이틀이#우삼겹맛집 으로 이곳을 너어무 좋아하는데요,,,ㅋㅋ

우삼겹을 먹으려는 된장찌개에 잘게 짤라서 함께 된장찌개를 끓여먹음,,

#우삼겹된장찌개 로 조금더 맛나게 먹을 수 있어용!!

진짜 한번 드시면서 해보세요!!

저희가족은 요렇게 맛나게 먹고 오거든요^^

공깃밥도 그래서 아이들은 두공기씩 먹고 오기도 한답니다!!

고기보다 된장찌개를 더 먹고 오는 두딸랑구들,,ㅋㅋㅋㅋ

 

 

자~~알 구워진 우삼겹에 양파파채를 곁들여서 맛나게 !!

말 안해도 자~~알 아시죵??ㅎㅎ

  •  

 

홍성 무한리필 생고기제작소에서 주말저녁해결! (2)

 

 

 

 

 

홍성 무한리필 생고기제작소에서 주말저녁해결! (2)

반합에 함께 구워서 내어지는 콩나물고 ㅏ김치예요!!

이것도 진짜 맛나요!!

계속해서 콩나물과 김치를 함께 구워서 먹어도 되고,,

그냥 김치로 가져다 먹어도 되는데용~~

아까 먹으면서 신랑이 하는 말이,,

요즘은 중국산김치가 더 비싸다고.....ㅋㅋㅋㅋㅋㅋ

웃픈 #코로나19여파 인듯합니다,,ㅎㅎㅎ

 

 

어/찌/됐/든//

진짜 맛나게 김치도 고기랑 싸서 자~~알 먹었네요...ㅎ

 

벽에붙여진 가격표와 원산지표 내부 인테리어예요.

불조절 3단 이란 벽에 붙여진 내용 보고,,

무습기도 하고,,웃겼어요..ㅋㅋㅋ

 

#생고기제작소 #무한리필생삼겹살홍성법원점 에서 맛나게 잘 먹은 리얼리뷰입니다~

생고기제작소 홍성법원점소고기구이
041-634-9293
충남 홍성군 홍성읍 법원로 11
지번월산리 896-3지도보기
매일 11:30 - 23:30휴무없음
18,900원
대표소고기+육회 무제한
메뉴판(원산지) 이미지로 보기
단체석
질 좋고 맛좋은 최상급 생고기!!! 소고기 또는 돼지고기를 무한으로 만나보세요!!

생고기제작소 홍성법원점

충청남도 홍성군 홍성읍 법원로 11

  •  

 

홍성 무한리필 생고기제작소에서 주말저녁해결! (3)

 

 

 

 

홍성 무한리필 생고기제작소에서 주말저녁해결! (3)

집에 오는길에~~

아파트 담벼락에 장미꽃이 피어나기 시작했네요~~

앞으로 더 많이 피오를듯하니,,

기분이 설레요^^

 

 

집콕생활이 아직도 이지만,,

가끔씩 나오니 시간이 이리 흐르는구나,,하고 느꼈던 시간입니다,,

이제 몇일후면,,

저학년인 울 이틀이가 학교를 등교하는데,,

아직 코로나사태도 그렇고,,어린이괴질까지 있어서 조금은 걱정스러운 시기네요..

그,래,도//

별탈없이 잘,,시간이 지나가길 바랄뿐이예요.

울 이웃님들도 앞으로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랄께요!!

우리 화이팅!!해요!!

 

 

스타벅스 별다방에 가면 꼭 먹어봐야할 메뉴는?

스타벅스 별다방에 가면 꼭 먹어봐야할 메뉴는? 1. 까페라떼 우유가들어간 커피. 아메리카노를 잘 마시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기본적으로 마실수있는 커피메뉴중 하나. 그냥 마셔도좋으나, 커피

lifeonfmaily.tistory.com

 

 

 

천안 샤브샤브와 갈비를 동시에먹고싶을땐 낙원갈비집!!

천안 샤브샤브와 갈비를 동시에먹고싶을땐 낙원갈비집!! 예전부터 그리 핫하하던,, 수원낙원갈비!! 요즘 곳곳에 낙원갈비 체인점이 즐비한데,, 천안에 볼일을 보러갔다가~ 울시엄니가 좋아하시

lifeonfmaily.tistory.com

 

 

내포마라탕맛집 탕화쿵푸마라탕!! 마라탕칼로리 과연 다이어트에 도움이될까??

내포마라탕맛집 탕화쿵푸마라탕!! 울중딩초딩 딸랑구들 마라탕단골맛집!! 다른곳에서 배달도 시켜먹어보고, 가서 여러군데 가서 먹어보고 했는데, 홍성에서는 마왕마라탕이 마라탕중에는 찐맛

lifeonfmaily.tistory.com

.

.

.

.

#홍성내포재난지원금

#홍성무한리필

#내포무한리필

#홍성고깃집추천

#홍성 #홍성고깃집

#홍성생고기제작소

#홍성가족외식

#여기는충남홍성

#홍성소상공인

#홍성소상공인프로젝트

#홍성법원앞

#라이프온패밀리

#행복은나누는거래요

#홍성추천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