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남맛집소개

((오늘은뭐먹지??))60계치킨 홍성법원점에서 간지치킨,고추간장닭봉똥집세트! 먹었는데?!

by 돈주머니마니🤗 2020. 5. 31.
728x90
반응형

60계치킨 홍성법원점에서 간지치킨,고추간장닭봉똥집세트! 먹었는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항상 사람들이 북적~북적여서 잘 가지 않다가,,

오늘 아이들이 할머님집에 놀러간 틈을타 다녀온

60계치킨 홍성법원점을 소개해 드리려고해용^^

 

 

먹다가 제가 생각보다 잘 못먹어서 신랑 혼자 많이 먹었는데도,,남겨서 싸가지고 왔구요~

워낙 맛나다고 평가된 간장누룽지치킨도 한마리 더 포장해 왔어요^^

아이들과 엄마와 아버지 가저다 드리려구용~

포장해서 받아보니 간지치킨은 일인용 싱글팩인가봐요,,

나무젓가락을 한개만 넣어 주셨드라구요^^

남은 치킨은 그냥 종이봉투에 넣어주셨네요..ㅎ

 

모든메뉴는 싱글팩이나 세트메뉴 뭐 골고루 다 있는거 같은데요~

저희가 시킨 닭봉똥집세트는 맛을 추가할수 있는데,,

워낙 맛이 다양하게 있길래 무엇이 맛있는지 주문을 하러오신 직원분께 여쭤보니 고추간장이 젤 맛있다고 하여 그걸로 

주문했었어여^^

모르면,,물어보는걸 주저 하지 않는 저랍니다,,,ㅎㅎ

 

요렇게 세트로 나오구요~

맛은 교..촌치킨고 ㅏ비슷해요.. 식감이라든가..맛?

맴단짠!!요런맛!이 강한데,,

튀김옷에 물엿맛이 강해 저는 소화를 잘 못시키는편이라..

교,,촌,, 치킨을 잘 즐겨하지 않거든요^^

그래서 두조각 먹고,,똥집 두개와 웨지감자 한개를 먹었답니다^^

이곳이 맛이 없어가 아니라..

지극히,,개인적인 제 입맛에 맞질 않아서이니 오해하지 마시길요^^

같이 간 저희 신랑은 입맛에 맞다면서 많이 먹었어요..ㅎㅎ

양도 많구요~

 

 

웨지감자가 정말 뜨겁게 맛있었어요!!

맵단짠인지라,, 시원한~~~맥주 한잔이 절로 땡기드라구요^^

저희는 오늘은 맥주대신!!

콜라로 ~~!!ㅎㅎ

 

똥집튀김이 샛노랗고 기름을 깨끗해서 인지 튀김옷이 좋아보였어요!

물론~~맛도 정말 좋았어요!

제가 똥집튀김을 워낙히 좋아하는데!!

진짜 똥집튀김은 담번에도 또 생각날 정도로!!강추!!

글공~~같이 내어주신 소스 데리야끼소스와 마요네즈 소스에 찍어 먹으니 맛이 굿!!

신랑은 맛소금에 콕~찍어서 먹드라구요^^ 오리지날~~스타일로!!ㅎㅎ

웨지감자튀김도 올려주셔서 좋았어요!!

 

 

실내내부도 작지는 않았구요~직원분도 4분정도 (사장님내외분포함) 배달하시는분 한분 이렇게 계시는데 주문이 계속 드오기도 하고,,홀도 두 테이블 정도 계시드라구요~~지나가다 보면 평상시에는 사람이 더 많은게 아마도 인기있는 건 확실해요!! 맥주와 잘 어울리는 치킨메뉴인듯해요,

저희 갈때쯤 단체손님도 들어와서 금새 가게가 꽉 찼어요.

 

기본으로 내어주시는 왕새우칩과 튀김건빵도 괜춘했답니다^^

다만,,콜라를 내어주실때,,얼음을 같이 안주시고 그냥 컵만 내어주시다보니,,콜라맛이 밍밍해서,,,ㅎㅎㅎㅎ

치킨이랑 먹는데 좀,,그랬다고나 할까용??ㅎㅎ

 

60계치킨은 많이들 아시다시피 60마리조리할때마다 기름을 갈아서 다시 조리한다고해서 60계치킨이죠~~^^

 

메뉴판은 참고하시구용~~

가격도 그리 나뿌지도 않아서 많이들 드시기엔 부담스럽진 않을듯합니다^^

아무튼!!

오늘 하루도 즐겁게 마무리했네요!

모두들 내일도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시는데 힘차게 화이팅!!하시길 바랄께요~

 

 

 

blog.naver.com/yeonhuigim167/221985333189

 

60계치킨 홍성법원점 맵빠삭한 고추맛닭봉똥집세트랑 간지세트?

60계치킨 홍성법원점 맵빠삭한 고추맛닭봉똥집세트랑 간지세트?​안녕하세요~이번 주말도 잘 지내셨나요?​...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