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남맛집소개

((오늘은뭐먹지??))천안 천안아산역 쎈텀시티 착한부페 밥풀에서 간단한 점심식사!!

by 돈주머니마니🤗 2020. 7. 31.
728x90
반응형

((오늘은뭐먹지??))천안 천안아산역 쎈텀시티 착한부페 밥풀에서 간단한 점심식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엄마까세 지난번 다치신 다리때문에 병원에 갔다가//

너무 아푸셔서 평원에서 조금더 큰병원으로 가보란 소견서를 써주셔서 천안으로 가게되었어요.

그곳에 도착해서 점심시간이 되어서 바로 밥을 먹으러 들어간곳이 병원건물 바로 아래에 있는 착한뷔페 밥풀이었어요~

 

착한한식뷔페밥풀은 반찬과 국은 먹고싶은대로 떠오면 갓지은가마솥밥을 가져다주시드라구요^^

들어가서 바로 선결제하시면 되고요~

가격은 1인 7,000원 이었어요^^

 

반찬이 가서 뜰때는 손이 가는게 별로 없다~라고 했는데,,

막상 먹으면서 보니 먹을 반찬이 적은게 아니더라구요^^

국은 매일마다 다르다고 하던데,,(저흰 검색해서 간건 아니었어요^^)

저희가 먹을 오늘은 감자수제비였답니다^^

거의 메인으로 통하는 반찬이 모듬김치제육볶음이라고 해야하나??

김치제육인데,, 낙지도 들어있고,, 닭고기도 들어있드라구요^^

글구~~ 튀김종류도 있고.. 과일도 한가지씩 있는데 저희가 먹을땐 수박이였어요~

저는 샐러드 위주로 접시에 떠오고~저희엄마와 신랑은 김치반찬위주로 많이 떠오셨네요^^

 

 

밥풀의 포인트는 아마도 가마솥밥인듯해요~

갓지어진 가마솥밥을 하나씩 주시는데..

우선 밥부터 접시에 퍼서 먹고,,

주신물병에 담긴 물을 밥을 다퍼낸 가마솥에 물을 담아서 밥을 불려줍니다~~

이따가 불려내면 구~~수하게~~먹으려구요..ㅋㅋㅋㅋ

구수한~~ 누룽지 먹을시간~~잘 불려낸 누룽지를 먹는데~~음~~반찬들이랑 궁합이 끝내주네요~~

비가 계속 오는데//

오히려~~속이 뜨끈해~~~지는게 좋아요^^

 

착한뷔페인게 맞는듯 제육볶음 고기도 기름지거나 안좋은것도 아니었고~~ 소세지볶음의 비엔나도 너무 저가를 사용하시지는 않으신듯해요^^ 저는 샐러드가 입맛이 맞아 좋았어요^^ㅎ

그리고~~ 감자수제비~~ 저흐 ㅣ신랑은 입맛에 맞았는지 제가 떠간것까지 다 먹어버리드라구요..ㅎ

 

현금결제를 하시면 500원이 할인된다고 하시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반찬을 담을때 접시에 밥을 담을 공간을 만들어놓으셔야 가마솥에서 퍼서 접시에 담을 수 있어요^^

나올가마솥밥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저곳에서 끓이고 김도 빼시드라구요^^ 신기했어요! 

김빼는 장면 고스란히 담고 싶었는데 일하시는분들도 계속 왓따갔따하시고..ㅋㅋ

밥을 먹느냐고 담기 힘들었어요^^ㅎ

 

천안불당동센텀시티쪽 이마트트레이스더 바로 맞은편에 있어요^^

간단하고 착한식사 오늘도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