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남맛집소개

((오늘은뭐먹지??))다양하고 간단하게 커플과 가족외식하기 좋은곳 돈까스스파게티 전문레스토랑 라라코스트보령점

by 돈주머니마니🤗 2020. 9. 22.
728x90
반응형

((오늘은뭐먹지??))다양하고 간단하게 커플과 가족외식하기 좋은곳 돈까스스파게티 전문레스토랑 라라코스트보령점

 

 

다 먹고 나니 쿠폰에 도장 쾅쾅~!!

나중에 두번 더 먹음 프리로 한번 먹을수 있을듯^^

이마트 장보러 와서 바로 주차하고 먹을 수 있으니 가깝고 좋으넹~ㅎ

 

 

 

주차장도 라라코스트바로옆에 있는데도 우리는 마트에서 바로 차 돌려 나온거라 갓길주차..ㅎ

저녁이고 요즘 사람도 없어서 간편하게 주차함..ㅋ

그래도 담번부턴 안전하게 주차해야징,,ㅎ

 

 

드가자마자 오픈시간과 클로즈시간이 적혀있고~ 금요일은 5프로할인도 된단당~

요즘은 포장이 대세이긴하나 아이들과 우린 너무 배가 고파서 걍 먹기로 했다..

사람이 거의 없다..ㅋ

요즘 코로나에 누가 돌아댕교~~

우리가족도 안돌아댕기기 유명한데... 집에 냉장고가 탈탈털리는 바람에... 이마트에 장보러 왔다가 아이들 배고파서 울상인지라 바로 보이는곳으로 돌진~~~~

음료도 무한으로 먹을수 있다.. 커피도 먹을수 있었지만은 식사하면서 음료만 두어번 먹고 바로 마스크쓰고~~휘리릭~~

여유부릴틈이 없네..ㅎ;;

코로나시대~~ㅋㅋㅋㅋㅋ

 

 

 

우린 가족수대로 네가지를 주문함~~ 함박스테이크~~해물이들어있는매콥한뚝배기파스타~~ 목살스테이크~ 어린이돈까스~~~

 

 

 

함박스테이크와 함꼐나온 모닝빵에 신랑은 콘샐러드를 듬뿍 넣어서 먹고~~ 큰딸랑구하루가 주문한 목살스테이크는~~ 진짜 맛있었음.ㅋㅋㅋㅋ 내가 큰딸보고 먹으라고 추천해줌~~소스도 소스이지만~ 역쉬 우리가족은 되지코기를 너무나도 러브한다는사실~~ㅋㅋㅋㅋㅋ

 

 

오렌지향일까?? 샐러드에 요구르트드레싱과 함께 어우려져나온 향기와 맛이 입맛을 상콤하고 달콤하게 만들어줬는데~~난 요 블루베리드레싱과 함께 어우려진 이 샐러드가 정말 맛있었다^^

울 딸들은 왜 별루라고 하는지..ㅋ

 

 

 

글공~~돈까쓰는 역쉬~~딱 돈까스맛!!

음~~이런게 돈까스지~~하는 어린이 입맛 돈까스였다^^

가격대비 걍 쏘쏘~~

우리도 전부터 와보려고 했떤곳이었는데~~체인이라고 하는데 가격이 엄청~~착~하다고는 느껴지진 않고 쏘쏘하다고 느낌^^

 

 

 

 

 

 

 

 

 

함박스테이크와 함꼐 나온 볶음김치~~ㅎ

칼칼하고 신 맛이었다^^

내가 집에서 만든게 더 맛있다던 울 식구들..ㅋㅋㅋㅋ

 

 

 

해물뚝배기 파스타~ 가격대비 파스타면도 적고 해산물이 엄청 실하거나 싱싱하다곤 느껴지진 않았다^^

솔직히 울 동네가 맛집이 은근히 있는듯~~~

비슷한가격으로 더 푸짐하고 맛난 파스타오 ㅏ스테이크 돈까스를 몇번 먹었던 탓?일까??^^;;;;

 

 

그래도 시장이 반찬이라고 깔콤하게 잘 ~~먹음...

느끼한거 드시는 세분과 함께 먹으니 양이 더 적게 느껴졌을수도??ㅎ

접시에 조금씩 나온 밥에 비벼서까지 드심.,,ㅋㅋㅋ

암튼 어디가서 남기는걸 못보겠따..^^;;;

비쥬얼은 왠만한 레스토랑과 버금가니 젊은층들의 데이트코스로 간단히 먹기는 좋은듯~~

조기~~앞 테이블은 어린학생커플들이 한두티 먹고 있었음^^

 

 

 

매장이 굉장히 넓고 깨끗한듯하다^^ 어린이놀이방도 있으니 지금은~~~워~~~워~~~

글고 우리가 식사하는중에 그곳 문잠궈버리드라..ㅎ;;

어짜피 사람도 없으니..ㅋㅋㅋㅋㅋ

 

 

인테리어 엄청 신경쓴듯보임 현대식적인 메탈??스러움??ㅎ

주방도 오픈되어있어서 음식을 하는걸 볼 수 있었음 요리하는 분들이 꽤 젊드라^^

기본으로 피클과 접시 스푼 포크만 나눠주심,,ㅎㅎㅎㅎ;;;

피클은 셀프바에서 다시 리필해 먹을수 있음^^

우리는 딱 한번만 리필함..

왠만해선 자리에서 안뜨고 먹기만 함..빨리먹고 빨리가려고..;;

아이들에게도 단디 단속시킴...ㅋ

 

 

 

음식 주문해놓고 기자리는동안 메뉴판 사진만 신나게 찍어됨..ㅋ

메뉴는 정말 다양하고 많았음.. 맥주도 있고~~ 음료도 있었음..

 

 

 

체인스러운~~~체인점^^식구상관없이 몇접시 더 부눔할뻔함..ㅎ

너무 배고파서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 싶어서..ㅎ;;

하지만 언넝 네가지 각자 먹을꺼 주문하고 기다림..

 

 

 

음식은 하나하나 따로따로 나옴,

한 십분 정도??십오분정도 기다렸던거 같음^^

 

 

 

목살스테이크가 젤 먼저나옴.. 그담 조금있따가 돈까스~~ 그다음 해물뚝배기파스타~~ 그리고 함박스테이크~~

 

 

 

가자마자 테이블에 이렇게 메뉴판과 적어서 주문할수 있는 주문서가 있음.. 그럼 거기에 원하는 음식 주문을 직접 적고 음식 맵기정도도 적음 됨~

 

 

매장 들어서자마자 가격은 입구에 젹혀있었음..ㅎ;;그런데 우린 저 가격으로 착한거 딱 한가지만 주문한듯^^ㅋㅋㅋ

보령점라라코스트 깔끔하고 매장이 큼~ 음식종류도 다양함~

데이트코스나 이마트장보러와서 가족외식 추천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