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남맛집소개

((오늘은뭐먹지??))치킨과피자를한꺼번에먹을수있는 찐갑성비 홍성 치킨과바람피자❤

by 돈주머니마니🤗 2020. 7. 27.
728x90
반응형

((오늘은뭐먹지??))치킨과피자를한꺼번에먹을수있는 찐갑성비 홍성 치킨과바람피자❤

 

간만에 주문해본 치킨과바람피자 콤비네이션과 양념치킨세트메뉴~

 

치킨과바람피자는 피자와치킨이 동시에 먹고싶을때 함께 먹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찐갑성비인정!!

서비스로 주신 치즈볼도 쫄깃~~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오늘은 조금 아쉬웠던게 피자가 집을때 토핑이 도우와 뚝~하고 떨어져서 집어먹기에 조금 힘들었으나..ㅋㅋㅋ

그래도 서로 피자를 먼저 먹는다는 신념하에 열심히 손으로 집고 폭풍흡입했답니다..ㅎ

 

콤비네이션 피자의 토핑이 기본인데도 풍성했어요^^

한번에 두조작 집은 딸랑구~ㅋㅋ

 

치즈볼은 뜨거울때 먹어야한다면서~~ 아이들은 서로 뜨거우면서  쭉쭉~~늘어나는 치즈볼을 냐미냐미~ㅎ

어이쿵~ 울 큰딸랑구 손톱이 이게 뭐냐며..ㅠㅜ 암튼 치즈볼 정말 맛있게 한개씩 먹었어요~

서비스인지라 치즈볼이 3개밖에 없었지만..ㅋㅋㅋ ㄱ래도 원래 맛있는건 요렇게 먹은듯~~만듯~~아쉬움이 들어야한다묘~~

치즈볼의 빠사삭소리 리얼하게 들리시나요??진짜 리얼~~

헉~~

피자를 점령한 울 식구들..ㅋㅋㅋㅋ

치킨과바람피자는 유난하게 양념치킨이 맛나드라구요..ㅎ

그렇다고해서 닭이 작거나 양이 적은건 아니구요~ㅎ

치즈볼먹는동안 피자가 식엇을줄 알았으나~~ 치즈가 쭉~쭉~~늘어나는거 아이들이 신나서 찍어달라고하네요..ㅎ

사진각 소장각 이라묘..ㅎㅎㅎ

 

치킨과바람피자 주의! 너무 맛있어서 자꾸 생각날지도 몰라요~~ㅎ

ㄴㅔ~~

 사실인정!!

울 신랑이 한꺼번에 먹을땐 따로 주문하는곳보단 요래~~ 치킨과바람피자에서 주문하는것을 좋아라 하는편입니닿ㅎ

그렇다고해서 피자나 치킨 한가지만 맛있는것도 아니고 둘다 맛있다면서 좋아해요^^

요정도 가성비에 최애라고 하드라구요^^ㅎ

닭다리 크기도 정말 커서 아이들이 닭다리를 점령하는편인데~~오~~ 신났어요 아주~~

피자는 곰새 싹쓸이하고,,,

엄빠는 배불러서 못먹겠다고 두손두발 다 들었는데//

울 딸랑구들~~오늘 아주~~ 다 먹어버리겠다는 신념하에~~

치킨의 마지막까지 싹~~쓸~~하셨네요^^

 

오늘도 정말 잘~~먹었습니다^^

 

 

치킨과바람피자 홍성점치킨,닭강정

041-635-0782

  • 충남 홍성군 홍성읍 조양로119번길 18
  • 지번오관리 141-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