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남맛집소개

((오늘은뭐먹지??))반반족발보쌈 眞도야족발 홍성법원점!

by 돈주머니마니🤗 2020. 6. 13.
728x90
반응형

((오늘은뭐먹지??))반반족발보쌈 眞도야족발 홍성법원점!

 

오늘도 어김없이~

주말이라~~ 외식~~외식~~ 가족외식~~

집앞 팔분거리에 위치한~~

친정집으로 꼬우~~꼬우~~

.

오늘 아부지께서 캐오신 햇감자/홍감자 쪄놓으셨다고 아이들한테 세탁물 맡기신거 찾아오래서~~

걸어가는디;;;

비가 온다고해서 그런지,,

음청 습하드라구용~~

우리꺼도 겨울점퍼 맡겨놓은것도 있고 해서 함께 찾아서,,

집에 와서 다시 갖다놓고~~

왔다리 갔다리 하는데,,

땀이,,,으~~~ㅎㅎㅎㅎ

어찌됐든 열심히 다시 엄마집으로 꼬우~~

 

 

 

 

가니까 엄마가 너무 간식을 많이 내어주셔서 안그래도 배가 터질꺼 같은데,,,,ㅠㅜ

이번엔,, 뭐를 또 시켜먹자고 하시네요.ㅋ

 아이들 뭐 사주신다고...ㅋ

먹을복 터진 아이들....ㅋ

암튼~~

첨엔 피자를 시킨다~~

거의 다 시키려고 하니까~~ 닭발과 치킨을 시키자~~하다가..ㅋㅋㅋㅋ

 요즘 저희는 이것저것 다 먹어봐서,,,ㅋ

족발을 주문하기로 했답니다!!

엄마집 바로앞 족발집 도야족발홍성법원점!!

처음엔 배민으로 주문하려다가,,

바로 집앞이니 가지러 가기도 편하고 해서,, 배달비 2처넌도 줄일겸//

주문하고 바로 갔다왔어요~~

십분정도 걸린다고 하셨는데,, 이미 가니까 다 준비가 되어 있드라구요^^ㅋ

 

원래 메뉴판엔 족발보쌈반반 제일 큰 사이즈인데,,

저희가 족발은 불족과 그냥족으로 반반을 주문해써요~

그러면 2처넌 추가되지만,

가지러 가니까 2처넌 빠지고 원래가격에  먹을 수 있거든요..ㅎ

 

어찌나~~푸짐한지~~ 다들 만족하면서~~ 배터지게 먹었어요,,,

어른 다섯~~ 아이들 둘~~

우리집은 아이들도 어른못지않게 많이 먹으니까~~

총 7명!!!

 

오늘 인기메뉴는 불족이었습니다.

오늘 조금 더 양념이 맵게 비벼졌는데도 다들 으~~~맵다~~맵다 이러면서 서로 경쟁하듯이 먹고,,,

매워서 같이 주신 음료 두개를 아주 그냥 뽀개기를 하드라구용....ㅋㅋㅋ

거기에 집 정수기 얼음과 컵얼음 사놓으거까지 다 가져다가 아주 난리도 아니었어요..ㅋㅋㅋ

그렇게 매운게 아닌데~~~이러면서 다들 맵다고..ㅋㅋㅋㅋㅋ

나중엔 참외까지 까먹음서 입안 시키고,,,ㅋㅋㅋ

 

비빔막국수도 맛나게 먹고~~저는 항상 진도야에서 주시는 부침개가 젤 맛나드라구요,,,ㅎㅎㅎ

불족 저는 안먹었어요~~ㅋㅋㅋㅋ

오늘은 배가 엄청부르고...땡기지 않드라구요~~

걍 보쌈 좀 먹고,,,ㅋㅋㅋㅋ 부침개 한조각 먹고....ㅋㅋㅋ

 

다들 오늘도 싹쓸이 해버린~~~ 한상차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먹겠따던 동생도 아래층에서 올라와서 다 먹고,,,ㅋㅋㅋ

아이들도 정신없이 먹고,,,

다들 배부르다면서 음청 먹었네요~~

도//대/체// 안먹는게 없는 니네는 뭐임??ㅎㅎ

.

무튼//

오//늘//도!!

한상 거~~하게~~ 잘먹었습니다^^

.

.

.

 

도야족발 홍성점족발,보쌈

041-633-1090

  • 충남 홍성군 홍성읍 월산1길 36
  • 지번월산리 846-8

매일 16:00 - 24:00

  • 31,000원

    앞발

  • 27,000원

    뒷발

  • 30,000원

    냉채족발

  • 29,000원

    불족발

  • 30,000원

    치즈불족

  • 더보기

https://doya34.modoo.at/

포장, 배달

족발에 인생을 걸었습니다.내 자식에게 먹이지 못할 음식이라면 판매를 하지 않겠습니다.

 

참고하세요!

 

2020/06/11 - [충남홍성내포맛집소개] - ((오늘은 뭐먹지?))홍성맛집 청년피자&투존치킨 홍성점❤

2020/06/10 - [김씨여냐리얼리뷰폿팅] - ((오늘은뭐먹지?))오늘은 우리집이 분식집! 엄마표 떡볶이와 튀김만두,분식점 돈까스!!

2020/06/08 - [충남홍성내포맛집소개] - ((오늘은뭐먹지?))홍성횟집 광어한마리9900원!에서 대가족 외식!

2020/06/07 - [충남홍성내포맛집소개] - ((오늘은뭐먹지?))(무한리필)착한고깃집 명륜진사갈비 충남홍성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