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남맛집소개

홍성 멋과 쉼이있는 까페 나무까페!!

by 돈주머니마니🤗 2020. 6. 9.
728x90
반응형

 

홍성 멋과 쉼이있는 까페 나무까페!!

 

어제 무쟈게 더웠는데,,,

이웃님들은 어떻게 보내셨나요??ㅎ;;

저는 이래저래 하루종인 #마지막4차등교일 인지라 쿤딸랑구가 드,디,어!!!

학교에 입성!!!!! 했땁니다!!!!!

그런데,,

또,, 한편으론,, 청정지역으로 자부했던 홍성도 한명이 확진되어서,,,ㅜㅠ

그 타이틀이 깨져버렸어용~~잉~~~

.

.

.

또 서론이 너무 길어버렸네요^^!!!

자~~!!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바로바로~~ 울엄니 #이우먼님 의 바로 코앞 집앞!!에 #홍성나무까페 를 소개해 드립니다~~~

 

 

 

 

 

 

총 2층으로 되어 있고 마지막 꼭대기층은 요가원으로 되어 있는 #나무카페요가원 은^^

저희동네에 생긴지 좀 됐는데,,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가보았는데요^^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세세하게 디테일하게 신경이 쓰인점으로 보아 왜 사람들이~~

나무까페~~나무까페~~하는지 알겠드라구요^^

조용하고,, 공간도 넓고 일이층으로 분리되어 있어서 기분좋게~~ 음료를 마시고 온것 같아요^^

 

 

 

 

 

 

하나하나 맘에 드는 사진을 찍긴했는데,,

요긴 2층이구요^^

일층은 나름대로 더 찍을것이 많았지만,,

다른손님들도 계셔서 저는 주로 2층만 사진을 찍어봤어요^^

 

 

 

 

 

아기자기하면서 공간활용이 잘되어 있고,,

이곳은 저녁엔 병맥도 마실수 있다고 하니,, 더 좋은거 같아요^^

화덕피자와 유기농커피와 쿠키등,,도 있구요^^

 

 

 

 

 

 

 

넓다란 창으로 바로 정면을 향해 밭쪽으로 저희 부모님 건물이 보이네요^^

저희집쪽에서도 밤에는은은한 불빛의 나무까페가 잘 보인답니다^^

 

 

 

 

 

어른 셋은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두딸랑구는 큰딸은 아이스초코 둘찌는 생과일키위주스!!

생과일주스에는 시럽을 넣지 않는다고 메뉴판에서 본듯해요^^

가격은 음~~~ 아래쪽에 가시면 몇가지는 있으니 참고하세요^^ㅣ;;ㅎ

그,래,도,,

저희 엄마 말씀이 가격이 조콤 내란거라네요^^흐잇!!

 

 

 

 

 

 

 

곰새~~호로록~~~ 마시게 되어 아깝네요^^ㅎㅎㅎ

조금더 있다가고 싶은 욕심?이라서 일까요??ㅎㅎ

커피는 리필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여기저기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나무까페를 나타내는 공예품같은게 많았어요^^

 

 

 

 

 

 

일층과 이층!! 화장실~~ 너무 깔끔하고 귀엽네요^^ㅎㅎㅎ

담요와 메뉴판과 시럽과 컵등 부수적인 물품들을 매치해 두셨드라구요^^

앗!

화장실에 가봤는데!!

저 #디지털휴지통 완전 편하드라구요...ㅎㅎㅎㅎ

자동센서가 있어서 일부러 손으로 휴지통을 열필요도 없고...ㅎㅎㅎ

발로 힘들여서 열고 있을 필요도 없고,,,ㅎㅎ

저한텐 신세계 였네요..ㅋㅋㅋㅋ

촌스러운가용??ㅋㅋㅋㅋ

 

 

 

 

 

 

직접그리신듯한 화장실 문패!!!

여자화장실과 남자 화장실이랍니다~~~~

전 이런 감성적인 소품들이 너무 좋드라구용^^ㅎ

제가 공예자격증이 많아서 그런가봐요^^

 

 

 

 

 

 

 

 

예쁜 손씻는 세면대롸 수건!!수건을 사용한후 옆에 사용한 수건 바구니에 넣어두실수 있어요^^

세정제도 따로 준비되어 있구요~~

그런데,,아마도 가끔씩 수건을 가져가시는 분들이 계신가봐요^^;;;;;;;;;;;;;;;;;;ㅎㅎㅎㅎ'';;;

 

 

 

 

 

 

 

이곳~~저곳~~군데군데~~나무까페란 표시가 있어서 나무까페가 머릿속에 더 각인되나 봅니다^^;핬!

 

 

 

 

 

군데 군데 화분들이 있어서 삭막하지도 않고 뭔가 정화되고 힐링되는 느낌?

 

 

 

 

 

 

다들 핸드폰에 빠져있네요%% ㅎㅎㅎ

2층에 앉으니,,

시야도 확트이고~~ 저희 만 있어서 좋았어요..ㅎㅎㅎ

아래층엔 군데군데`~ 독서모임이나 스터디모임~~ 큰딸랑구가 잠깐 말하는데,,학교 선생님께서 오셔서 회의중이시라고...ㅎㅎㅎ

암튼~~ 기분좋은 장소 같아요^^

 

 

 

 

볼만한것들이 군데~~군데~~~

 

 

 

 

 

 

아가들도 와서 쉴수 있도록 유모차와 아가식탁의자도 있드라구요^^

 

 

 

 

 

 

 

저희 가족 포토타임!! 가져봤네요^^ㅎㅎㅎ

조기~~얼룩말앞이 사진이 정말 잘~~찍히드라구요^^ㅋㅋㅋㅋ

#포토존발견 했다고 서로 찍고,,얼룩말 살아있는것처럼 대하고,,,ㅎㅎㅎ

더워서 머리를 다 올렸더니 이마가 훤~~칠~~하네요...ㅎㅎㅎ

 

 

 

 

 

우리 두 딸랑구 #하루와이틀이 오늘 기부니가 참으로 좋은가 봅니다^^

간만에 힐링~~힐링~~

 

 

 

 

 

울 엄마 이우먼님도 얼룩말과 함께~~사진 찰칵~~찰칵~~!!

 

 

 

 

 

초딩딸들 신이 낫네요~~신이났엉~~

 

 

 

 

참고하세요^^!!

 

 

 

 

 

 

입구가 건물 앞뒤에 있어요^^~~~저희는 뒤쪽으로 들어왔다가 나갈땐 앞쪽으로~~ㅎㅎㅎ

뒤쪽은 중간층~~아래층으로는 앞쪽에 문~~이있엉용~~~

 

 

 

 

 

#유기농원두커피볶는집나무카페 이웃님들도 한번 들려보세요^^

작은 힐링공간이 되실듯합니다^^

.

.

..

.

.

#홍성유기농까페 #홍성까페추천 #홍성찻집가볼만한곳 #홍성예쁜까페 #홍성화덕피자 #홍성화덕피자까페

#홍성법원앞나무까페 #홍성월산리나무카페 #홍성추천커피숍 #홍성쉼이있는까페 #홍성까페 #홍성을소개합니다

#여기는충남홍성 #김씨여냐의소소한일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