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씨여냐리얼리뷰폿팅

((오늘은뭐먹지?))오늘은 우리집이 분식집! 엄마표 떡볶이와 튀김만두,분식점 돈까스!!

by 돈주머니마니🤗 2020. 6. 10.
728x90
반응형

((오늘은뭐먹지?))

"오늘은 우리집이 분식집! 엄마표 떡볶이와 튀김만두,분식점 돈까스!!

마지막엔 떡볶이에 까르보나라불닭볶음면 추가요~!!!"

 

비가 오니 시원하다!

오늘 음청~~덥고,, 습하고,, 그러다가 오후부터 구름이 끼더니만..

드뎌 비가 오네요^^

다들 저녁 맛난거 드셨나요??

저희는 오늘은 분식으로 간단~~하게 해결했답니다^^ㅋㅋㅋ

요즘 밥해먹는거 진짜 덥고,, 귀찮은데,,,

그런데,,어쩐데요~~ 그래도 아이들 밥은 해줘야하고..ㅋㅋ

.

그//래//서!!!

오늘의 메뉴는~~~~

엄마표 분식~~

떡볶이와 튀김만두~분식점의 그~~~돈까스!!!!!

 

 

우선 만두부터 튀겨~~튀겼구용~~

첨엔 서서히 타닥~~타닥~~거리드니,,

점점 익으면서 소리가 더 크게 들리네요^^

,,

최대한 골고루 익히기 위해서~!!

요리 조리 나무 젓가락으로 잘 뒤적~~뒤적~~해줬구여~~^^

 

 

 

한접시~ 담아 내어~~뜨거울때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도 먹고~~ 그냥도 빠삭하게 먹고~~

워낙 만두를 좋아하는 신랑은 혼자서 여섯개나 먹었데요...ㅋㅋㅋㅋㅋㅋ

 

자~~이번엔!!

분식점에서 흔히 먹는 그~~고기가 갈아진 고기~~로 만들어진 돈까스~~입니다~~~

원래 한개씩 큰걸 튀겨서 익히면서 빨리 익히기 위해 가위로 잘라서 익혀 줬어요~~

실은,, 진짜 등심고기인줄 샀다가 달못사서 요아일 샀지 뭐예요..ㅋㅋㅋ

요건 이렇게 빠삭~~하게 튀겨서 맛있는 돈까스 소스에 찍어먹어야해서,,

열심히 구어냈네요~~

그,,런,,데!!

우리가족이 그~~~렇~~게 좋아하는,,//

양배추가 없어서 분식점 비쥬얼 잡아내진 못했네요..ㅋㅋ

아쉽지만~

나름대로~~맛나게 먹기^^

 

 

잘~~구어튀겨낸후~~ 참깨들어간돈까스소스를 듬~~뿍 뿌려내어주니 그래도 꼬ㅐ~~ 봐줄만했어요^^ㅋㅋ

 

 

자자~~마지막으로 떡볶이~~ 어묵,,칼집낸 비엔나소세지와 밀떡 쌀떡을 물에서 한번 씻어낸후//반반씩 섞고,,

친정아부지가 갓 수확해서 주신 햇양파 썰어서~~ 맛나게 만들어 봤네요~~~

파마늘도 듬뿍 넣어줘야 저는 맛있드라구요^^

오늘은 국물 떡볶이가 아닌,, 물의 양을 적게 잡아서 떡볶이를 해봤는데`~

빛깔이 꽤~~이뿌네용,,ㅎㅎㅎ

 

 

 

마지막으로~~~ 거의 다 먹은 떡볶이에 아이들이 그리 좋아하는 까르보나라불닭볶음면을 두개 넣어서~~

비엔나소세지 좀 한주먹 더 넣고 계란두알까지 톡~~톡~~깨쳐서 넣고 끓여 줬네요^^ㅎㅎㅎㅎ

 

아이들이 정말~~맛나게 먹는걸 보니 기분이 뿌듯!!

오늘도 자~~알 먹었습니다^^

비가 시원하게 내리네요...

오늘 같은 날엔 분식~~드셔보시는거 어떠세요??

 

ㅎㅎㅎㅎ

저희 바나나가족!! 보시면서~~

기분좋은 오늘밤 되시길~바랄께요~~

.

.

.

읽어 주셔서 감솨합니다^^

.

.

"공감과 ~~덧글 ..구독하기~~부~~탁~~해~~요~♥"

 

 

 

https://blog.naver.com/drimmer1/221996641878

 

((오늘은뭐먹지?))오늘은 우리집이 분식집!!(엄마표 떡볶이,군만두,분식점돈까스,계란탁까르보나

(( #오늘은뭐먹지 ?))오늘은 #우리집이분식집 !!( #엄마표떡볶이 ,#군만두 , #분식점돈까스, #계란탁까르보...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