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남맛집소개

((오늘은뭐먹지?))롯데리아홍성점에서 버거세트와 시원한 롯데리아빙수!!

by 돈주머니마니🤗 2020. 6. 16.
728x90
반응형

((오늘은뭐먹지?))롯데리아홍성점에서 버거세트와 시원한 롯데리아빙수!!

 

오늘은 아이들이 지난번 선물로 받은 쿠폰이있어서 햄버거를 먹으러 간다길래

롯데리아에가서 햄버거 세트를 먹게 되었어요^^

날씨도 더우니까`~~ 맛난 롯데리아빙수로 향수도 소환했답니다^^ㅎ

 

 

롯데리아기본인 데리버거세트와 치킨버거세트로 하나씩 주문하고~~

달달한 빙수도 주문하고~~^^

롯데리아 빙수는 착한가격이라 신랑이 요걸 그리 좋아하는듯요..ㅎㅎ

특히!! 울 시아버님이 이걸 그리 좋아하세요^^ㅎㅎ

 

아이스트림이 커다랗게 놀라간게 옛날빙수빨 나네요^^ㅎㅎ

이게 그리 맛있다고,,,,ㅎㅎㅎㅎ

 

옛날빙수맛~~그대로~~~

 

큰딸랑구보고 치킨버거는 먹지말라고 그리 했드만..ㅎㅎㅎ

그래도 먹는데요..ㅎㅎ

둘찌는 롯데리아의 기본인 데리버거~~ㅎ

 

그리고~~감자튀김~~!!!

이게 그렇게 먹고 싶었데요..ㅎ

 

그런데..ㅜㅠ 아쉽게도..예전 데리야끼버거가 아니다..ㅋ

 

그래도 맛나게~~ 케찹팍팍~~찍어서 감취도 먹고~~~

시원한 빙수도 먹고~~~~

사람도 별로 없고 이층에서 먹는데 에어컨이 너무 쎄서..ㅋㅋㅋㅋ

추웠어요...ㅎ

 

아무튼 오늘도 맛나게 한끼해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