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남맛집소개

((오늘은뭐먹지??))초딩들도 난리난리 난리난 떡볶이맛집 동대문엽기떡볶이🥘🍡🍤🥟

by 돈주머니마니🤗 2020. 12. 15.
728x90
반응형

((오늘은뭐먹지??))초딩들도 난리난리 난리난 떡볶이맛집 동대문엽기떡볶이🥘🍡🍤🥟

 

요즘은 진짜 떡볶이도 예전과는 다르게 진짜 다양하게 전문점마다 특색이 달라서 정말 좋은 시대이긴 한거 같아요..ㅎ

오늘은 둘찌이틀이가 학교에서 와서부터 떡볶기를 노래노래~~노래를 불러서 할머니이우먼씨가 떡볶이를 사주셨어요~

아예 완전 세트메뉴로~~ㅎ;;

쿨피스는 언니랑 하나씩 나눠 먹으라고 아예 하나 추가~를 더하고~

엽기떡볶이는 단무지도쿨피스도 아예 엽떡 브랜드가 있어요^^

 

 

반응형

떡볶이엔 튀김이 빠질수 없어~ 튀김도 함께 있는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동대문에 본점이 있어 워낙 매운떡볶이로 유명한 엽기떡볶이~매운단계도 조절을할수 있으니까 원하는 취향대로 주문해서 냠냠냠~~하시면되시는데요~~

예전에 매운단계 아무렇지 않게 주문했다가 한두개 먹고 눈물만 질질흘리다가 못먹고 손을 아예 안댄적도있었거든요~~

ㅎㅎㅎㅎ

그런데 요즘은 아예 엽떡유행이 당연시되어서 진짜 초딩들도 엄청나게 잘먹는 그런 유명체인떡볶이가 되었네요~^^

 

 

빠싹한 튀김과~~치즈가 듬뿍 올려져있는~~~매콤한 떡볶이를~~함께 먹으면 완전~~~끄읕내주죠~~

여기에 원하는 추가재료를 주문해서 먹을수도 있어서 좋기도한데요~

아이들은 납작한~~~중국당면을 넣어먹는것도 참으로 좋아하드라구요.

그런데~오늘은 다른 먹을것들도 있어서 패쓰~~

 

 

쭈~~우욱~~늘어나는 치즈가 오나전 맘에 드는 둘찌이틀이..ㅎ

 

어묵과 비엔나소세지~와 부드럽게 쭈욱~~늘어나는 치즈와 함께~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양념이 정말 맛있는데~~

저희 부부가 맥주를 함께 마시고 있었는데 저는 예전부터 떡볶이에 맥주를 마시는걸 워낙 좋아했었는데..

요근래에는 오늘이 정말 간만이었네요^^

떡볶이와 맥주는 궁합이 정말 끝내주는듯요..ㅎ

달달한 음료보다 훨씬~~더 맥주랑 잘 어울린답니다..ㅎㅎㅎㅎ

 

 

떡볶이도 쌀떡과 밀떡의식감이 함께 썪여있는듯한 떡볶이 식감에 양념맛이 잘베어있어서 정말 맛있긴 맛있네요^^

아이들이 매일 노래를 부를만도 해요...^^;;

오늘 날이 정말 춥네요..

추운날씨엔 요렇게 맵고달달한 쫀득한 식감의 엽기떡볶이 시원한~~맥주한잔과 어떠세요??ㅎ

뜨끈한 바닥에 앉아서 간만에 먹는 떡맥 정말 짱인듯요^^

 

 

악마의맛을보았다? 명품치킨의 진수를보여준 내포치킨맛집 푸라닭치킨❤

악마의맛을보았다? 명품치킨의 진수를보여준 내포치킨맛집 푸라닭치킨내포신도시점❤ 진짜 치킨광들이 사는 우리집!! 내포에 이사와서 치킨집을 벌써 몇군데나 섭렵한거냐? 그런데, 유난히 오

lifeonfmaily.tistory.com

 

 

내포숨은분식맛집?? 152김밥 내포신도시점 그리고,김밥의 원조는 우리나라?일본?어디??

내포숨은분식맛집?? 머리하러갔다가 발견한? 152김밥 내포신도시점에서 김밥먹다가, 갑자기 떠오른 생각??김밥의 원조는 우리나라?일본?어디일까?? 다음주 막내시동생 결혼식이 있기에 아이들과

lifeonfmaily.tistory.com

 

빠삭함이 살아있다? 가마솥에서 튀겨진 노랑통닭 내포신도시점😋🍗❤

빠삭함이 살아있다? 가마솥에서 튀겨진 노랑통닭 내포신도시점😋🍗❤ 진짜 친킨의 본연의 빠삭함을 원한다면~ 말이필요없는 노랑통닭내포신도시점에서 꼭 드셔보시길요~ 배달도 쿠폰이있어

lifeonfmail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