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남맛집소개

((오늘은뭐먹지??))입큰아구&곤이알찜 조금은 아쉬웠던....리얼후기...((feat.올해 진짜 펑펑내리던 첫눈?))

by 돈주머니마니🤗 2020. 12. 19.
728x90
반응형

몇일전 입큰아구&알곤이찜에서 해물찜을 맛나게 먹었던 기억에 이번엔 아귀찜을 주문해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짜잔~~ 아귀가 탐나게 맛나게는 생겼는데~~

살이 붙은건 몇개없었어요..

아구도 반건조와 건조아구로 다르게 건조시킨것을 사용하는걸 아는데~이곳 입큰아구그리고알곤이찜은 반건조아구를 사용하는거 같드라구요~

 


((오늘은뭐먹지??))입큰아구&곤이알찜 조금은 아쉬웠던....리얼후기...((feat.올해 진짜 펑펑내리던 첫눈?))

가족은 여럿인데~~~ 지난번 해물찜보다 양이 적어서.....

조금은 많이 아쉬웠어요..

그래서 식구들이 먹다말은 기분이 들었다고나할까요??^^;;;;;

미더덕인 오만복이는 많이 들어있긴한데...ㅠㅜ

아쉬워서 다들...담번엔 조금 생각해봐야겠다고 했어요...

아구찜 맛나단 소문에 이번에도 바로 몇일만에 다시 재주문해서 먹은건데...

갑성비가 좀 떨어지는거 같아서...가격에 비해...............

그래도 그냥저냥 맛나게 먹긴했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하시고~

4인분으로 되서 온듯하긴하지만...

밥반찬보다는 술안주로 2-3인분이면 족할듯해요~

 

올해 2020년에 첫눈이 정말 언제 이렇게 펑펑내리나 했더니..

지난밤에 엄청 펑펑 제대로된 눈이 내렷어요..

진짜 추울때 내려서 그런지....

눈이 얼음이 섞여 내려서 인지...

반짝반짝~~너무 이뿌게 내렸어요....

밤길에 불빛이 없는곳에서도,, 빛이 비춰서일때도~~ 그냥 빛이 나요..

반짝반짝~~

기분이 안그래도 요즘 코로나에 벌써 연말연시가 다 되어서 꿀꿀한데..

그나마 반짝이는 눈이 펑펑내려주니 기분이 조금은 나아지는듯하네요...

울리집에서 엄마집까지 약8분거리....

밤길에 반짝이는 눈덕분에 그나마 잠시나마 무서움도......

무거웠던 마음도....

잠시나 누그러뜨리고,,,

기분전환할수 있는 시간이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