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남맛집소개

((오늘은뭐먹지??))홍성쟁반짜장탕수육맛집 홍성배달중국집사철원🛵🍛🍜

by 돈주머니마니🤗 2020. 12. 11.
728x90
반응형

오늘은 간만에 중식~을 집에서 배달로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큰딸랑구 하루가 공부방을 가기전에 온ㄹ라인 학습으로 인해 엄청 울상에 죽상이었는데..

오자마자 뭐 먹고싶냐고 하니까 탕수육이 먹고싶다하길래..

오늘도 하루 수익이 조금 넉넉히벌었기에~ 아낌없이 먹고 싶은걸 주문~~

홍성에서 쟁반짜장면과 바삭바삭한 탕수육맛집으로 소문난 사철원에서 주문을해서 먹었어요~

추운날 뜨끈~~한걸 당연히 빼놓을순 없기에~~ 짬뽕곱배기로~~주문~~~

원래는 3만원이상 주문을하면 콜라1.5리터가 서비스인데~(홍성에선 그런 서비스 주는곳이 상당히 드물어요^^;특히 중국집은 말이죠~서울이나 다른지역만해도 요구르트 서비스로 꼭 주는데 ㅎㅎ;;)

암튼~ 3만원 이상을 주문할까하다가 배터져 죽을지도 모를꺼 같아서~ 그냥 쟁반짜장탕수육세트하나와~ 짬뽕곱배기로 주문했어요~

 

((오늘은뭐먹지??))홍성쟁반짜장탕수육맛집
홍성배달중국집사철원🛵🍛🍜

 

생각보다 엄청 빨리와서 완전 깜놀~~ㅎ

그렇다고 맛이 뒤떨어지거나 이상하진 않으니 걱정노놉~~

이곳 사철원은 만원당 쿠폰을 한개씩 꼭~챙겨주신답니다~~

모아서 맛난거 서비스로 꼬~옥~~챙겨먹고 말꺼예요~~ㅎㅎㅎㅎ

 

빠삭한 탕수육과~~~군만두도 항상 함께 오는데~~ 요기 이 군만두가 정말 일품이예요~~ㅎ

아~역쉬 군만두는 이런맛이지~이렇게 느낀다니까요~~ㅎ

얼큰한 짬뽕도 오공~

 

큰딸랑구하루가 귀염지게 담먹으로 탕수육 두개를 담가놨네요~ㅎ

짬뽕은 곱배기를 주문해서 그런지..헉;;;

면이 엄청남ㅆ어요..ㅎ;;;

안그래도 사철원은 면을 많이 주는편인데~ 곱배기로 주문했더니..ㅎ;;;국물이 그릇에 담겨지진 않았겠죠??ㅎㅎㅎ

따로 국물을 보내주셨음 더 좋았을지도^^;; 홍합이랑 해산물이 많이 들어있긴했어요~~

 

밥까지 비벼먹게 만든다는 마성의 사철원 쟁반짜장~~~ㅎ

진짜 푸짐하고~~

쟁반짜장이 완전 맛나요~

맵지도 않고~짜지도 않고~~

달달하고 딱 짜장면맛다운 쟁반짜장에 야채에 해산물 듬뿍~~~

완전 구웃~~!!!

찹쌀가루에 두어번 튀겨진듯한~~완전 빠삭하고 쫄깃한 식감의 탕수육~~~

탕수육소스도 딱~ 기본 탕수육소스~

 

`

쟁반짜장을 다먹고~~당연하듯~~밥을 쓱쓱싹싹~~비벼서~~맛나게 먹어주고~~ㅎㅎㅎ

다들 먹느냐고 정신없어용~~ 진짜 맛있거든요^^

 

맛난 쟁반짜장과 탕수육 맛집 홍성 사철원에서 정말 배터지게 자알 먹었습니다~~

담번엔 사철원의 또다른 맛좋기로 소문난 잡채밥과 유산슬도 한번 도전해보려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