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남맛집소개

((오늘은뭐먹지??))맛집으로 소문난 홍성 홍주야식에서 닭볶음탕을 주문해봤습니다.🙂

by 돈주머니마니🤗 2020. 11. 29.
728x90
반응형

요즘 코로나3차유행으로 인해 정말이지 밖으로는 저얼대~나가지도 못하고;;

집에서 밥을 해먹는것도 한계인지라,,

자주 시켜먹게되는데요~

오늘은 홍성닭볶음탕 맛집으로 유명~~한 홍주야식에서 닭볶음탕을 주문해봤어요,

 

((오늘은뭐먹지??))맛집으로 소문난 홍성 홍주야식에서 닭볶음탕을 주문해봤습니다.🙂

 

짜잔~~

커다란 검은색봉지하나가 주문하지 40분정도 안되서 도착했습니다~

본래 배달시간이 40~50분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와서 바뿌게~~급급급~~

아이들고 ㅏ저녁밥을 먹을수 있게 되었는데요~

 

워낙에~

홍성에서 닭볶음탕으로 유명한 맛집인지라 예전부터 궁급했던 찰나에~

아이들과 부푼 들뜬마음으로 봉지를 열어보았습니다~~

 

큰걸로 주문했는데~

들어있는 수저세트를 보니..

성인3인분으로 보이네요~

 

홍주야식 신속배달~

전화는 041) 633-2289

야채곱창볶음과 닭도리탕 전문이라고 젓가락에 써져있는데용~

 

5가지 기본찬이 함께 왔어요~

우선 반찬은 간단하고 깔끔하게~ 준비해서 보내주신거 같아용~

 

인기메인인 닭볶음탕을 열어봤습니당~

음~

생각보다 이것저것 들어있지 않은 아주 새빨간 닭볶음탕인데용~

 

사진으로 찍어서 그런지//

양이 정말 많긴 했는데~ 사진으론 적어보이게 나왔어요~~

담겨진 그릇이 움푹 들어가서 양이 진짜 많긴했어요~

저희가족 정말 많이 먹는거 아시죠~

그런데~

생각보다 양이 많다는건 강조해드리고 싶어요~

 

순수 고춧가루로만 맛을 낸 담백하고 깔끔한 닭볶음탕맛이였어요~

입에 텁텁함이 감돌지 않는 그런맛이요~

 

닭기름이 위로 쫘악 퍼져있긴했지만~

배달음식이기에 감안해야하는점 같아요~

 

감자가 생각보다 얇고 잘 부스러지긴하드라구요..

감자,양파,대파외엔,,다른 야채는 안들어잇어서 고점도 좀 아쉽긴했으나///

너무 이것저것 들어간걸 싫어하시는 순수닭볶음탕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괜찮다~라고 하실 맛이긴했어요~

 

커다란 대파 올라간거 보이시죵~

요즘 야채값이 비싸긴 하죠~ㅎ

국물위가 너무 기름져서 고건 쫌^^;;

저희가족은 좀 걷어내고 먹었어요~

그렇다고해서 겁나 느끼하거나~ 맛이 없는편은 또 아니더라구요~

국물이 개운~~하고~~깔끔한맛?

닭의 양은 약 한마리 반 정도?

아마도//

그램수로 한번 데쳐서 조리해보내주시는듯해요~

닭이 영~~한 닭은 아닌지라~ 조금 퍽퍽할수도 있지만~

닭볶음탕 집에서 해먹을때 요런기본적인 맛~다~~아시잖아용~~

 

기본찬이 아주 딱 적당한 양을 보내주셨는데도~

저희 아이들은 반찬보단 닭볶음탕에 밥을 아주 맛깔지게 잘~~비벼서 먹드라구요~

 

계란말이도 한번 먹어봐주공~

계란말이가 정말 깔끔하게도 생겼쥬?

 

 

쓱쓱~~싹싹~~ 깔끔하게 비벼서~~ 맛깔진 김장김치 겉절이랑 함께 먹어주니~

음~ 밥한끼로는 뚝딱~잘~~하긴 했는데^^

워낙에 인기있는 곳인지라 엄청 기대했었거든요~

그런데~생각했던 기대치엔 많이 못미친거 같아용~

그,래.도~

양이 많아서 냄겨두었다가~

울 신랑 야근하고와서 뜨끈~하게 데워서 챙겨줬더니~

신랑은 이런게 야식의 기본 닭볶음탕이라며~

아주~~맛나다며 먹드라구요,,ㅋㅋㅋㅋㅋㅋ

역쉬~

요곤~ 남자들의 입맛을 저격?한건가요??ㅎㅎㅎㅎ

아마도 뜨끈한~~닭볶음탕이 야식으로 생각났을경우~

쐬주한잔이랑 드실때는 좋은거 같아요~ㅎ

홍성에서 야식을 주문하실때~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