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남맛집소개

((오늘은뭐먹지??))오늘은 치바피에서 피자세트 꿀조합❤ 잭다니엘피자&콤비네이션피자, 고르곤졸라피자

by 돈주머니마니🤗 2020. 11. 8.
728x90
반응형

오늘은 남동생이 엊그제부터 왜그리 피자 타령을 하는지..ㅋㅋㅋ

자기가 사주는건줄 알았드니..

자기는 치킨사오고,,

우리는 피자사고..ㅎ

피자가 먹고싶다는데~

그래~~하고 푸짐하고 맛좋은 피자를 먹고싶을땐??

말이필요없는 치바피~~에서~~

오늘도 어김없이 치킨과바람피자홍성점에서 피자를 주문했어요~

 

((오늘은뭐먹지??))오늘은 치바피에서 피자세트 꿀조합❤ 잭다니엘피자&콤비네이션피자, 고르곤졸라피자

 

피자를 한판사면 한판더 주문할수 있고~

3만원이상구매시~

리뷰를쓰고서 받을수 있는 고르곤졸라피자를 주문~

우리대가족일곱식구는 분명~조금전에 통닭두마리 헤치운상테이고..ㅋㅋ

 그전 한시간전에는 소머리국밥을 한그릇씩 먹고 온상태였다죠..ㅋㅋㅋ

그런데..,,,

기대를하고 갔던 소머리국밥집에선 양과 상태가 안좋아서..ㅠㅜ

돈은돈대로 쓰고와서 속이 상할대로 상한상태에다가 밥도 배부르게 먹지 못하고,,

다들 시무룩...ㅋ;;

그래서 기분전환겸 먹고싶던거 먹자~해서 주문한곳~!!

치.바.피 홍성점~!!

 

콤비네이션과 잭다니엘피자~ 서비스로 주신 고르곤졸라피자~

저희는 이 세판을 또다시 순삭합니다용..ㅎㅎㅎ

저희 부모님 깜짝놀라심..ㅋㅋㅋ

먹고 또 계속 먹는다고..ㅋㅋ

아부지는 배부르시다고 아예 안드심..그래도 엄마이우먼씨는 한조각 맛나게 드시곤 기권~~ㅎ

저희 다섯명 울신랑과 남동생 저와 울 두딸들...

요고 다 헤치웠어요..ㅎㅎ

못먹을줄 알았는데,,

 

서로 맛있다~~맛있다~~이러면서 순삭~~

진짜 도우 끄트머리까지 맛있는피자는 치바피홍성점밖에 없는듯요..ㅎ

자연산 치즈 쭈~~욱쭉~~ 늘어나는거 실화입니다..ㅎ

보이시죵~~

피자치즈 증말~~좌악~~쫙~~~

토핑도 골고루 자~~알 뿌려져있어~~굿~~

 

기본 콤비네이션이 젤맛나다는 남동생~~ 먹고~~또~~먹고~~ 자알~~먹드라구요..ㅎ

기본피자가 젤 맛나다며..ㅎ

피자치즈 정말 ~~~쭈~~~우~~쫘~~악~~ 고르곤졸라피자는 꿀이랑 찍어먹어야 제맛이라며~

울큰딸랑구 정말 잘먹드라구요..

그리고~~말이필요없는 잭다니엘피자~~!!

스테이크가 역쉬 짱~~맛나드라구요^^

저희는 세트주문할때 꼭~~잭다니엘피자를 주문하거든요^^

진짜 요고 먹어보곤 다른맛은 잘 안먹게되드라구요^^ㅎ

 

 

느끼하다싶을땐 핫소스 팍팍~~뿌려서 ,,함께 보내주신 요거트 소스 푸욱~~찍어먹음 겁네 맛있는 잭다니엘피자!!

푸짐하고 갑성비좋은 피자를 원하신다구요??

피자짜투리빵까지 정말 맛있는 피자를 원하신다구요??

네~!!

그럴땐~~

 치킨과바람피자~ 적극적으로 권해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