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남맛집소개

((오늘은뭐먹지??))쌀쌀한 날씨 별미 추억의간식 황금잉어빵((붕어빵))(feat.가을낙엽밟기홍성법원앞))

by 돈주머니마니🤗 2020. 11. 1.
728x90
반응형

제법 날씨가 쌀쌀해졌어요`~~^^

집앞에 쌀쌀해진 날씨에 반가운 황금잉어빵이 보이네요^^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수 없듯이~

울 딸들 어김없이 할머니집에 가는길목에 붕어빵~~붕어빵~~하면서 그냥 지나쳤다가//

아빠가 야간근무로 출근하기전에 얻은 꿀같은맛의 황금잉어빵리랍니다^^

((오늘은뭐먹지??))쌀쌀한 날씨 별미 추억의간식 황금잉어빵((붕어빵))(feat.가을낙엽밟기홍성법원앞))

 

홍성부영아파트근처 서해마트옆에서 요 몇년간 판매를 하는데요~

올해는 10월말쯤부터 판매를 하네요^^

3마리에 천원씩 슈크림과 단팥이 있는데~

요즘 과자값에 비함 정말 저렴하긴하네요^^

 

단팥은 잉어빵이 조금더 크고,, 슈크림은 슈크림 가격이 나가서 그런지 아주 쬐깐~~작아요^^

그래도~~맛은~~일품이네용^^

 

역쉬~~잉어빵은 추울떄 먹는간식이라 그런지~뜨거울때 먹어야 제맛이이네요^^

붕어빵의 유래는 일본의 도미빵에서 유래되었는데~

우리나라에 정착을하면서 붕어모양의 붕어빵으로 불렸다고하네요^^

 

요렇게~~할아부지는 단팥으로~~울딸들은 슈크림으로 맛나게 냠냠~~~

 

오늘도 맛나게 자~~알 먹었습니다^^

 

할머니집에 가기전에 가을낙엽이 우수수~~

제법 쌀쌀해진 날씨에~~하루이틀새에 많이도 떨어졌네요~~

그래서 울둘찌 이틀이랑 가을낙엽 밟으며 할머니집에 가기~~

이곳 홍성법원근처는 주말..

특..히// 일욜에는 사람이 정말 없어요^^

거리에 보기드물정도로 낮에 없음..ㅎ

그러니까 둘이서 신나게 낙엽밟으며 돌아서 가기~

아직 엄청 춥거나 하진 않아서 아주 새빨간~~단풍나무나뭇잎이라든지~ 

아주~~샛노란 은행나뭇잎은 아직은 없지만~

그래도 그나마 가을 운치 오랫만에 느껴봅니다^^

 

둘이서 아주 별것도 아닌게 신이났어요~~

요즘 집밖으로 나오는것은 위험해서인지..ㅋㅋㅋㅋ

요렇게라도 가는길목 8분거리에 잠깐이라도 힐링하고 즐기기^^

 

소소한행복은 아주 사소한거부터~~ㅎ

잠깐만이라도 숨통틔이시는 시간을 내보시길 바랄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