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남맛집소개

((오늘은뭐먹지??))678강호동치킨 맵빠싹한 고추장사치킨과 감자튀김❤((feat.유기농양배추샐러드))

by 돈주머니마니🤗 2020. 11. 6.
728x90
반응형

오늘도 없이//

주말이 되면 어찌나~~

초딩두딸램들~~

먹타령을 하는지용...

아빠가 테이크아웃으로 사온 678강호동고추장사치킨&감자튀김세트~ 예용~~

테이크아웃해옴 2,000할인이라서 신랑이 직접 테이크아웃해왔어요^^

그리고,, 감튀가 먹고싶다던 딸램들땜시로..

강호동치킨이 감튀랑함께 먹을수 있기도하고,,

신랑이 매콤한 치킨이 먹고 싶다해서 구매하러~고고씽~~

 

((오늘은뭐먹지??))678강호동치킨 맵빠싹한 고추장사치킨과 감자튀김❤((feat.유기농양배추샐러드))

간만에 매콤한 고추장사치킨을 먹을수 있었네요^^

감자튀김은 어니언맛으로~~큰딸랑구하루가 택~!!

 

콜라도 업그레이드해서 1,25리터로 추가주문~~

제가 사진찍고 뭐 하는동안 순식간에 앉아서 먹어치우는 불도저들..ㅋㅋㅋㅋ

도대체 왜케 잘먹는건지//

밥도 먹었는데.. 그러다가 굴러다니겠어~~!!!

다행히,,울딸들은 굴러다니지도,, 통통도야지들도 아직은;;;;;;;;;;아니라서 다행이예요^^:;;;

오늘도 어김없이 닭다리를 연신뜯어대는 딸랑구들..ㅋ

매운데도;;맵다면서 정말 잘들 먹네요...

두딸랑구들이 워낙에 잘들먹으니까 그옆에서 거들다가 저희부부 큰일났어요 요즘...ㅜㅠ

 

요구르트소스에 푸욱~~푸욱~~찍어서 잘들 먹네요~~%%

 

집에 친정아부지표 유기농양배추가 있어서 샐러드도 만들어서 함께 먹으니 역쉬나~~~개꾸르~~~맛~~~

당근도 채썰어넣어주고옹~~~

양배츠오 ㅏ당근이 유기농인데 겁네 달아요^^

거기에 칼로리폭탄 케첩과 마요네츠 팍팍~~!!

아이들이 양배추샐러드랑 함께 먹으니 안맴다고하네요^^ㅎㅎㅎ

다행~~

저는 치킨 두조각이랑 양배추샐러드를 많이 먹었어요~~

 

오늘도 어김없이~~자알~~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