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남맛집소개

내포신도시도청애플파이맛집 레드애플(Red Apple)드뎌 오픈했어요

by 돈주머니마니🤗 2022. 12. 12.
728x90
반응형


내포신도시도청애플파이맛집 레드애플(Red Apple)드뎌 오픈했어요


신랑이랑 애들학교보내고,
행복공장라이프온패밀리 에 손님 오시기전 세팅하러 일갔다가 오는길에보니,

줄서서먹는 애플파이 맛집이 생겼드라구요.
구래서 신랑이랑 애들 준다고 바로 사러 들어갔습니다.

어제 가오픈했는데 바로 품절되었다는 소문을 들었기에 지나가는길에 손님도 없고 오픈 준비를 하시는거 같아서 얼른 사왔어요.



내부인테리어가 정말 아기자기하고 애플애플해요.
펴상시에 강렬한 레드컬러를 좋아해서인지
소품도 귀여웠지만 레드애플굿즈가 너무 맘에 들드라구요.



오픈시간이 조금 지난서인지 팡도 종류별로 많이 남아있었어요.



4개박스와 6개박스로 구비할수도 있고, 저처럼 낱개 구매를 해도되는데,' 저는 우선 낱개구매로 기본 애플파이와 크림애들파이를 한개씩 구매를 해봤어요.



애들파이 가격은 조금 있지만,
아메리카노가격이 맘에 들더라구ㅛ,
애플파이한개와 커피한잔으로 디저트타임을 가지면 딱 좋은거 같다고 신랑이랑 얘기하면서 구매해왔지요''

워낙에 유명맛집이기도하고 줄서서먹는파이 맛집이라
알고는 있었는데 여기 내포에 생겨서 더 반가웠다는,,

줄서서먹는 애플파이맛집인 이유가
가공버터와 마가린이 첨가되지 않은 프리미엄버터만을 사용하는 직접만든 144겹의 패스츄리 속에 국내산사과와 바닐라크림이 들어간
애플파이 전문 스토어이거든요~


파이의 사이즈는 큰편은 아니지만,
진짜 파이의 겹이 시중의 파이와는 다른게 보여져요~

겹이 많아서인지 부스러기는 좀 많이 생기기는 하지만?
정말 오랫만에 겹겹이만들어진 애플패스츄리파이를 만나봤네요^^

오늘은 기본맛으로 입맛만 봐봤지만
담번엔 맛별로 구매해서 맛을 봐야겠어요~

애플파이좋아하신다면 레드애플 추천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