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씨여냐리얼리뷰폿팅

((오늘은뭐먹지??))명절에는 역쉬 홍성예산한우 특수부위모듬구이😋👍❤

by 돈주머니마니🤗 2021. 2. 14.
728x90
반응형

명절에는 고기가 빠질수 없겠죠~~~

아무리 코로나라고는 하지만^^;;

저희가족은 농장비닐하우스에서 남동생이 받아온 명절선물로 한우파뤼를 하기로 했어요^^

 

그것도 한우특수모듬부위~~

워낙에 홍성예산한우는 유명하죠~~

가끔먹는데도~ 오늘같이 좋은 한우는 자구 먹을수 있는게 아니죵~~ㅎ

거기에 특수모듬부위~~~

 

((오늘은뭐먹지??))명절에는 역쉬 홍성예산한우 특수부위모듬구이😋👍❤

부위별로 다양하게 있는데~~

3팩에 2,5kg??

7식구가 먹기에 부족하지 않고 양이 많네요~~^^

 

살치살부터 꾸어먹어봤어용~~

한우는 아주 살짝~~~익혀서 먹어야하는거 아시즁/??ㅎㅎ

고기잘궈주는 신랑덕분에 정말 맛나게 냠냠냠~~~

한두점 구워주는걸 먹다가~

아예 다들 각자 구워먹는걸로..ㅋㅋㅋㅋㅋㅋ

갈빗살도 꾸워먹고~~

부위별로 정말 다양한 이름들이 많은데~

먹느냐고 들으면서 먹었는데도 기억해서 폿팅하려니꺼 잘 기억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무슨상관이나요~~~

맛만있음되지용~~ㅎ

아~지금봐도 또 먹고싶네요^^

입에서 아주 살살~~녹아요~~

 

정말 정말 맛있었던 안심~~스테이끼~~

요고 굽고 다들 난리도 아니었죵~~ㅎㅎㅎㅎ

정말 입에서 살살~~녹는데 정말 맛있었거든요^^

간만에 정말 맛있는 안심스테이크를 먹었어요~~

먹기좋게 큼직큼직~~하게 썰어서 한입씩~~야무지게 기름장에만 코~~옥 찍어서 먹었어요^^

속살이 정말 야들야들~~~ 육즙도 장난이 아니네요^^

한우에만있는 떡심도~~맛나게~~ 여기에 새조개까지 함께~~~

대애박~~정말 끝내주는 한우파뤼로 ~~~입호강~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