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씨여냐리얼리뷰폿팅

((졸업꽃다발&생일꽃다발))우리아이초딩졸업식특별한꽃다발로 선물한 머랭꽃다발과머랭쿠키로만들어본 생일꽂다발🎊🎉🎁

by 돈주머니마니🤗 2021. 2. 9.
728x90
반응형

큰딸랑구 졸업식과 둘째딸랑구 생일이 하루차에 있어서 미리 주문했떤 머랭쿠키꽃다발이 도착했어요^^
예전같음 재료사다가 하루죙일~~만들고 난리부르스 치고 있었을테지만^^
요즘은 그넘의 코로나덕분인지 때문인지 아이들이랑 하루종일 집에 있다가보니,,ㅋㅋㅋ
그럴시간도 없고~
만들기도 귀찮기도하고~~^^
걍 주문해버렸지뭐예요^^
그런데 도착하자마자 보니 넘흐넘흐 예뻐서~~이걸 어떻게해야하나.....
어떻게 예쁘게 만져야하나 더욱더 고민이되었다능^^ㅎㅎㅎ

 

 

 

주문은 아래링크에서 주문했어요^^

"머랭쿠키꽃다발주문"

 

반응형


요즘은 워낙에 디저트맛집에 머랭쿠키맛집이많기도하고~~
머랭꽃다발이 예쁘다고 소문이난곳인지라 인터넷폭풍검색을해서 찾았드니 어찌나 잘한일인지^^
울 딸랑구들 졸업식때 넉넉히 주문한것좀 나눠줬드니 어디서 샀냐고 자기들도 주문해서 먹는다고 주문했다고하드리구요^^ㅎㅎㅎ

 

((졸업꽃다발&생일꽃다발))우리아이초딩졸업예쁘고 요즘 핫한 인기짱머랭쿠키꽃다발 봉봉드벵땅에서 주문한 머랭꽃다발과머랭쿠키로만들어본 생일꽂다발🎊🎉🎁👩‍🎓👨‍🎓

포장도 꼼꼼히 오고 하나하나 깨진거 없이 왔나했더니^^ 한개가 깨진거 빼고는 괜찮았어요^^
덤으로 세개나 더 주셔서 더 감솨~~했답니다~~

색별로 꽃모양~~ 막대사탕모양~~색감도 다양하고 예뻐서 완전 매력이 홀홀~~~~
그 자체가 라브라브~~해요~~~

큰딸랑구는 아예 자체적으로 만들어진 꽃다발로 주문했구^^
토퍼는 따로 요렇게 연필토퍼로 주문을해봤어요^^
스티커도 별도로 주문제작할수 있어서~~ 문구도 넣어서 주문했어요^^

 

728x90

색감이 알록달록~~ 파스텔빛갈의 머랭쿠키들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음 좋겠어요~~~열심히 포장중~~~

짜잔~~집에있는 포장지로만 했드니 만들긴 만들었는데~ㅎ
조금은 비전문가적인 포스??ㅎ;;
요곤 울이 둘째이틀이 생일선물꽃다발로 주려구요^^

그리고 몇개 더 주문했던것들과 덤으로 주신건 떨랑구친구들에게 선물로 한개씩~~^^

요 스티커도~ 주문제작했어요^^
"친구야~~졸업을 축하해~~"
칭구들이 정말 좋아했음 좋겠네요^^

한개깨진 머랭쿠키 먼저 시식~~~
ㅎ~~~
정말 입에서 살살 녹네요 녹아^^
완전 달달하고 빠삭한게~~입에서 사르륵~~~
요래서~~ 머랭쿠키~~머랭쿠키~~하나봐요^^
그런데 머랭쿠키는 정말 맛집에서 먹어야하는건 안비밀~~!!!!!!

요렇게 두 꽃다발로 만들어서~~
울 딸랑구들에게 서프라이즈하려고 몰래 숨겨놨어요^^ㅎㅎㅎㅎㅎ

 

짜잔~~~ 코로나졸업식에 다녀왔어요^^
꽃다발을 하나씩 들고~~
사진 몇컷~~찰칵~~찰칵~~~
부모님들도 참석못하는 교실에서 반아이들끼리 하고 한시간가량을 기다린후에 큰딸랑구가 밖으로 나와서 사진을 찍었어요^^ 그덕에 둘찌도 종업식후에 한시간일찍 끝났는데 밖에서 저와함께 기다렸네요~
바람도 차고 추운데~
엄마들이 많이 오시진 않았던거 같아요~
부모님들이 오시지 않으니까 다른반아이들은 일찍 집에 가드라구요^^;;;

그렇지만 예쁜 머랭꽃다발덕분에 아이들이 기분이 업~~되서 좋았어요^^

요렇게 맛나게 엄마 먹으라고 한개씩 나눠도 주고^^
저도 나름 공부하는데 피곤했는데~~ 아이들이 나눠준 머랭쿠키덕분에 금새 당충전되었네요^^ㅎㅎㅎㅎ


예쁘기도 예쁘지만 정말 맛도 좋고 빠삭함도 다른 머랭쿠키보다 맛난거 사실
담번에도 이용할일이 있으면 주문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