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남맛집소개

((오늘은뭐먹지??))배달떡볶이홍떡에서 치킨과감자튀김세트 그리고,모듬튀김❤

by 돈주머니마니🤗 2020. 10. 5.
728x90
반응형

((오늘은뭐먹지??))배달떡볶이홍떡에서 치킨과감자튀김세트 그리고,모듬튀김❤

 

진ㅉ/ㅏ 올 추석은 코로나추석이라 그런지 엄마집에서 5일내내 명절음식에 가을저첼음식에 집에서 잠깐 먹을때도 아이들 원없이 먹고싶은거 시켜주고 한것 같아요^^

명절전날 아이들 초등학생돌봄지원금으로 아이들 명절용돈도 못받으러 갔으니 걍 맛난거나 실컷 사주자묘..ㅎ

 

어제점심때는 아이들이 떡볶이오 ㅏ치킨이 먹고 싶다고해서~~

홍성떡볶이맛집 홍떡에서 홍떡3인 떡치세트 주문했어요~~

떡볶이와 치킨을 주문하면 감자세트도 함께 오드라구요^^

저희는 매운걸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1단계인 신라면맛정도의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완전 귀욤귀욤한 메추리가 4알 들어있네요^^ㅎ~

콜라는 큰걸로 추가했고~ 서비스로 주신 환타도~받고~~

 

((오늘은뭐먹지??))배달떡볶이홍떡에서 치킨과감자튀김세트 그리고,모듬튀김❤

정말 푸짐해서 깜놀~~

걍 떡복이랑 간단한 치킨비쥬얼 생각해서 튀김도 집에 있는거 튀겨서 큰접시로 한~~접시도 준비했는데~ㅋㅋㅋㅋ

 

떡볶이 색이 끝내주더라구용~

울 딸들은 너무 맛있다면 폭풍흡입하드라구용~ㅎ

저흐 ㅣ신랑과 저는 이젠 어른입맛인지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먹진 못했어요~

울 신랑은 치킨만 맛나게 먹드라구요^^ㅎ;;;

국물이~~찐득~~하니 찐해요~

어릴때 학교앞 떡볶이색 연상되드라구요~

조금더 칼칼한맛으로 주문할껄했나?했을정도로 매운것 별로안좋하하는 저희가족한테도 신라면보다 덜 매웠어요~

이유는~~~

치킨과 튀김 덕분이겠죵??ㅎㅎ

 

치즈도 올려있어서~~그렇기도 하공~~

문어모양 베엔나도 들어있어서 그런가봐용^^ㅎㅎㅎ

 

튀김을 거대하게 튀겨놨더니~~~

양이 어마무시해서 거의 남김요..ㅎㅎㅎ

낼 또 먹는다묘~~

냄겨뒀네요..ㅋㅋㅋㅋㅋ

 

떡볶이 주문해놓고 튀김준비해서 튀겨냈는데~~

오~~~ㅂㅣ쥬얼도 그렇고,, 빠삭함이 끝장이었답니다,,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