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맛집소개

덕산온천후 뜨끈한 국밥과 동태탕이 생각날땐 덕산장터순대국감자탕!

돈주머니마니🤗 2023. 2. 7. 19:37
728x90
반응형

덕산온천후 뜨끈한 국밥과 동태탕이 생각날땐 덕산장터순대국감자탕!!

 

간만에 온천에서 목욕좀 하고 나오다가 새벽길녘에 너무 배가고파 문연곳을 찾았다가

아침일찍부터 찾아간 덕산장터순대국감자탕집!!

 

 

 

 

배가 어찌나 고팠던지 들어가니 이른아침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꾀나있어요.

다들 덕산에서 온천목욕을 하시고 나와서 뜨끈한 국밥이나 동태탕을 드시는거 같았어요.

 

반응형

 

 

이곳 장터순대국감자탕집은 제주고기로 특별히 하신다고해요.

감자탕이 꾀나 얼큰하고 맛있게 생겼어요.

식구가 많은지라 골고루 주문했어요.

순댓국, 감자탕,동태찌개!!!

 

 

 

밑반찬이 많아서 신기할따름..

요즘 국밥집가서 이렇게 밑반찬 많이 주는곳이 드물기때문이죠~

밑반찬도 짭쪼름하고 그냥 밥이랑만 먹어도 맛있었어요.

 

 

감자탕이 엄청나게 칼큼해보이죠??

얼큰한게 끝내주게 맛있다고 하네요..

울신랑이랑 둘찌가..하~

감자탕맛집같다고,,

나가시는 어르신들꼐서는 순댓국을 드시고 가시는건지~

"이야~감자탕 엄청 맛나보이네~!"이러시면서 가시더라구요..하하하

 

 

우리가 가기전에 드신후 다 드시고 나가신 흔적들,,

점심에는 대패삼겹살도 하시는거 같았어요.

 

 

 

얼큰칼칼동태탕 바글바글 끓이면서 맛나게 아침식사해결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