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남맛집소개

((오늘은뭐먹지??))착한가격으로빽다방내포점에서 달고나라떼❤시원한 빽`S라떼 한잔😘

by 돈주머니마니🤗 2020. 7. 5.
728x90
반응형

((오늘은뭐먹지??))착한가격으로빽다방내포점에서 달고나라떼❤시원한 빽`S라떼 한잔😘

 

늦은밤엔 저흐 ㅣ가족이 잘 돌아댕기진 않는데,,

어젯밤엔 올만에 두공주들 데리고 잠깐 밥마실을 다녀왔어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그런지 공장들이 잘 돌지 않아서 그런지///

공기가 좋아지긴 한거 같아요..

얼마나 오랫만에 풀향기가 얼마나 좋은지...

여름인데도 바람도 시원하고 좋았어요.

 

둘찌귀염둥이 둘찌가 주문한건 달고나크런치~를 주문해는데..

저희가 생각했던것과 다르게 아이스크림위에 달고나 가루가 뿌려져 있었어요~~

아이들이 엄청 맛있다고 하네요^^

 

 

 

뭔 까페마다 사람들이 북적~북적~~북적이는지,,

처음엔 그나마 인적 드문 까페를 찾아서 차를 타고선 뱅뱅~~돌아 댕겼어요..ㅋ

마스크는 하고 다녀도.. 조금은 걱정이 되어서요^^;;

큰딸이 주문한건 버블라떼기본 신랑은 라뗴의 원조인 빽쓰라떼아이스, 둘찌딸은 달고나라떼, 저는 간만에 민트초코아이스가 먹고 싶어서 그렇게 주문했네요^^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요즘 배달의//민족에서 쿠폰할인이 있어서 할인이 엄청 많이 되니까 참고하세요^^

 

 

 

달고나가 듬뿍 얹어져 있네요~~

씹히는 식감이 아이들이 좋아할 맛이예요..ㅋㅋㅋ

버블티라떼는 버블이 밑에 다 갈아 앉아있으니 자알~~저어서 먹어야는데,,

버블티빨대를 주셔야하는데 얇은 일반빨대를 주셔서 먹기가 불편하다고 딸이 그랬네요^^ㅋㅋㅋ

 

 

 

민트초코는 밑에 초코가 깔려 있었는데..

잘 섞어서 먹으니 정말 간만에 기분 좋은 민트초코맛에 기분이 업~~~상쾌`~~

마시다보니 곰새 먹어서 아쉬움이..ㅋㅋㅋㅋ

빽쓰라떼는 뭐~~~말이 필요없이 완존맛이구용^^

 

 

 

아주 잠시지만//간만에 기분좋은 밤마실~~에 온가족이 잠시나마 힐링되는 시간이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