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씨여냐리얼리뷰폿팅

((슬.기.로.운.집.콕.생.활.)) #추천 드라마 꼰대인턴 ♡

by 돈주머니마니🤗 2020. 5. 21.
728x90
반응형

 

((슬.기.로.운.집.콕.생.활.)) #추천 드라마 꼰대인턴 ♡

 

 

오늘은 이번주 부터 시작한 보기만해도 므흣~한 박해진님과 연기파 배우 김응수님이 출연하시는 드라마예요!

 

첫회부터 보면서 진짜 울화통 치밀어 오르는데,,ㅋㅋㅋ

2회부터는 그나마 치밀었던 울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네의 회사생활을 하시는 분들의 짠~한 면들도 살짝 살짝 있어서,

많은,,,

#직장인들의공감 도 살짝쿵 엿볼수 있는 드라마가 아닐까라는 생각도 듭니다.

 

멋쥔~박해진/김응수님

두 배우님의 실제로 각역할에 빙의된 모습..앞으로도 기대해 보겠습니다..ㅎ

 

 

 

 

 

이 장면 왠지 많이 익숙하네요...

바쁜 직장인들한테 익숙한 장면..

자신을 그리 괴롭히는 부장님이 개발한 #옹라면 을 편의점에서 식사로 떼우는,,가열찬..ㅎ

그 와중에도 울 이만식부장님 전화~~전화~~

계속 일만 죽어라 시킵니다.

그리고,,, 나중엔 치사빤쓰하게 모든걸 덮어씌우죠..

에효...

제1화꼰대인턴에선 화병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ㅜ헝헝~~

일이 생길건 인턴한테 다 뒤집어 씌운 나뿐...팀원들과 이만식부장...ㅠㅜ

어구래~~~어구래~~~

보는내내 자막으로 #꼰대인턴매운맛라면응모메시지 가 있어서,,

저도 SNS로 유료100원 내고 응오해봤어요..ㅎㅎㅎ

100원으로 재미도 보고,,

진짜 당첨되면 더욱 좋구요~~^^

복불복~이지만~

되면 다시 폿팅~할께용~~ㅋㅋㅋㅋㅋ

재미삼아 응모하고싶으신 분들께는 추~~천~~~!!

 

 

 

레시피를 빼.앗.기.고 안좋은 시도를 하는 곰탕집사장님을 구했는데도 안타까운 일이 결국엔 생기죠..

그리고,,진짜 레시피를 안뺏.았다고 주장하는 부장님///

밥도 못먹은 상태에서 곰탕집 사장님을 살리고 거기에 곰탕 한그릇도 따뜻하게 얻어먹는데,,

그게 사장님의 마.지.막....

그리고,,

진실을 알게됩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무슨일이 생길까봐 윗지시로 다시 가열찬을 복귀 시키고 끝까지 괴롭히는 이부장...ㅠㅜ

아.......진심,,,,비참 비참......가열찬!!힘내!!!

ㅠ,.ㅜ엉엉~~~

00:17

 

아..가열찬 겁네 깨지고 무시당하고,, 한강다리에서 울면서 소리치는장면에 진짜 순간 울~~컥!!함..ㅠㅜ 직장생활할때 이 기분....ㅠㅜ

박해진 김응수 꼰대인턴박해진 김응수 꼰대인턴

박해진김응수꼰대인턴가열찬가열찬힘내

대표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나도할수있다 #반드시해낼꺼야 #나도할수있다라는거보여줄꺼야 라고 외치던 장면...!!

맞아요,

대부분 이런상황에선 자포자기하고 포기하기를 일삼는 사람이 다수인데,,

가열찬은 이렇게 굳게 다짐하죠!!

이런 상황은 정말 칭찬합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역.시.나!!!

5년후 멋쥐게 ㅈㅐㄱ ㅐ 하는 울 가열찬~~!!!!!!!!

해.낼.줄. 알.았,어!!!!

세계까지 알리는 #핫닭면 을 개발하여~~

#채식주의자가 인구의 절반이상인 인도와 국내는 물론 아주 난리난리~~난리가 납니다!!

 

 

 

한국무역협회에서 멋지게 대한민국 대표로 회사대표님과 함께 대통령표창까지 받게 됩니다!!

그리고,,

제 2화부터는..ㅎㅎ

대 반전이 일어나게 되는데요~~

 

 

 

#MBC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 #갑을체인지복수극

 

#꼰대인턴인물관계도

요즘 집콕생활로 많이들 지치고 힘드실텐데요~

요즘 드라마가 재미난게 많이들 하드라구요..ㅎ

저도 드라마 볼 시간이 없을 정도로 바쁘게 생활했었는데..

이제야 드라마도 여유롭게 보면서..

이것~~저것~~~재미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울 님들도 힘들다~~힘들다~~하시면서 집에서 찡그리고만 있으시지 마시고~~

어짜피 주어진 시간이라면,

작은 시간이라도,,소소하게 행복함을 느끼면서 우리 화이팅!!했으면 합니다!!

 

.

.

.

.

.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