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남맛집소개

((오늘은뭐먹지??))뚜레쥬르도 맛집이 있다?빵맛집뚜레쥬르내포신도시점

by 돈주머니마니🤗 2022. 10. 2.
728x90
반응형




((오늘은뭐먹지??))뚜레쥬르도 맛집이 있다?빵맛집뚜레쥬르내포신도시점

그거아세요?
같은체인이라도 점포사정이나 주인에따라 혹은 음식만드는사람에 따라 맛도다양하고,
점포운영이나 종류도 다양하다는걸요~

매장에들어선순간 빵종류도 정말많고,
맛도좋아서 이곳 내포에 오실때마다 일부러 사가지고 가신다고한던 입소문빵집 그 뚜레쥬르 내포신도시점에 드됴 와봤는데,
들어서는 순간, 입에서 "우와~빵진짜 많다~"란말이 툭~튀어나와버렸지 뭐예요ㅋㅋ

뚜레쥬르에서 파는 아이들과자도 사왔는데,
그사진을 못찍었네요~^^;;
아이가 자기꺼라고 챙겨둬버려서ㅋㅋ
아무튼~앞으로 빵  먹고싶을땐,
뜌레쥬르내포신도시점에서 구입하려구요~
빵도 만원이상사면 아메리카노가 천원이라
커피도 사왔는데, 오면서 순삭해버리고..ㅋㅋ
집에오니, 이 맛있는빵을 아이들과 와구와구~맛나게
먹었네요~


아무튼~진짜 다양하고, 맛난빵많은곳~
뜌레쥬르내포신도시점에서 빵순이는 빵사와놓고,
행복한 빵타임갖습니다~
즐밤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