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남맛집소개

((이곳을 소개합니다!!))원산도가볼만한 예쁜 까페 원산도까페 원산도커피

by 돈주머니마니🤗 2022. 8. 29.
728x90
반응형

((이곳을 소개합니다!!))원산도가볼만한 예쁜 까페 원산도까페 원산도커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이 이젠 제법 선선해져 날도 좋고 하늘도 너무 이뻐서 이번주말 그냥 집에서만 있을수가 없어 다녀와본
그 자체가 힐링인 서해안의 조용하면서도 예뻤던 곳
원산도에 위치한 까페를 소개해드려보려고해요^^

잔잔한 바다물결이 하늘의 햇빛과 맡닿아 반짝거리게 흔들거리고 있었고~
언덕위에 위치한 원산도 까페느 한적하면서도 하늘을 바로 누워서 볼수있어서 좋았어요^^

부분부분 주인장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던곳 원산도커피~

일층에도 매장이있지만,,
2층으로 올라가야 음료와 각족 브런치메뉴를 주문할수 있었어요^^
올라가는 계단벽이 연두연두한 초록빛인데~
파아란 가을하늘과 빛나는바닷가와 원산도의 조용한분위기에 그대로 어울리는 자연적인 색이 이뿌드라구요^^

신랑이 커피를 주문하는사이 눈에 들어온 건어물간식~
딱보니 먹기좋은 간식거리가 될듯하여 구입하려하니~
구매할때 원하는 갯수만큼 사서 바로 계좌이체를 하면 되드라구요^^

저희는 주문을 한 커피와 아이들아이스크림을 가지고 3층인 야외형 테라스층으로 갔어요~
아기자기하면서도 편하게 만들어진 테라스가 자연과 그대로 어우려져 여긴 진짜 다음에도 다시오고싶은 제 리스트목록에~~저장~!!

커피자체로고가 들어있는 로고의 컵에 나온 로스팅이 살짝 더된 커피~맛이 딱~좋았어요^^
그 맛난 누구든 잘알고있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그리고 아까 카운터앞에서 계좌이체로 구매한 자색고구마칩과 미니오징어다리~~
저희가족이 건어물을 좋아하는데~
여기저기 주문해서 먹어봤지만~
딱~~보기에도 적당히 씹는맛과 신선도가 괜찮아서 구입했는데~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울 둘찌가 진짜 맛있다묘~~
계속 쉬지않고~욤욤욤~~~

아~유난히도 파랗고 예쁜가을하늘에~~
시원한 바람까지~~
얼마전까지 그렇게 끕끕하고 덥던 여름이 어디로 갔는지,,
신기방기정도로 날이 너무 예뻤어요^^

요렇게 누워서 바다와 하늘을 보며 나란히 누워 힐링 그자체~~
올까말까 망설였는데 다른까페드려가려다 언덕이 좀 고민하게했지만,,
여길 오길 잘했다묘~~
저희 들어올때 2층에 사람이 은근 꽉차있던데~
저희는 그냥 바로 3층으로 올라온게 잘한거 같드라구요^^
있다보니 그나마 조금더 있던 사람들도 가버리고~
저희가족과 다른가족 2가족만 이 넓은 곳에서 두시간 넘게 힐링하고 있었네요^^

누워있던 몰리폴리백팩의자가 너무 맘에들어 폭풍검색도 하고...ㅋㅋㅋ
저희 매장에도 가져다놓고싶어서 주문해놓으려고 장바구니에도 담아놓고..ㅋㅋㅋ

유난히도 맑은 가을하늘을 보면서,,
요즘 복잡하고 머리아푼일들을 다 내려놓고 아무생각없이 바라보고있었어요,,,
그나마 그 갑갑함이 풀어지는듯하더라구요...
그래서 잠시나마 모든걸 내려놓고 어디로든 떠나라는말이 생각나던 날이었네요....

우리 딸랑구들도 어찌나 좋아하든지...,,,
신나서 여기저기에서 사진을 찍고~ 먹고 웃고~~

아~~ 초록초록한 아크릴 물감을 칠한듯한 계단~~ 이것도 정말 탐나드라구요^^
까페사장님께서 미술을 전공하시거나 미술을 하시는분은게 돋보이는 까페 원산도까페~

곳곳에 미술작품도 인테리어로 되어있고~
직접 꾸미신 흔적들이 있어서~
미술에 관심이 많은 울큰딸랑구에게 좋은 시간이 되기도 했어요^^

위든 아래든 옆이든 사진을 찍으면 사진이 정말 잘나와요^^

저는 어딜가면 항상 아이들 사진을 많이 찍어주는편인데~
이날은 저도 아이들에게 사진을 찍어달라고 할정도로 너무 예쁘고 사진을 안찍기엔 너무 아까운 시간인지라~
열심히 사진을 찍어봤답니다..ㅎㅎㅎ
얼마만에 찍는 사진인지~~

저희가족~아니~~제가 정말~~~반해버린~~
너어무나 예쁘고 마음이 개운했던 원산도커피~
아마도 제 기분이 별루일때마다 찾아가는 제 러브리스트까페가 될듯합니다^^

한적하고 힐링하기 좋은 시간을 가지고싶으실때 한번 가보세요^^

2022.08.16 - [행복공장Lifeonfamily] - ((이곳을 소개합니다.))홍성가족공간대여 홍성예산보령파티룸 행복공장라이프온패밀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