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남맛집소개

((오늘은뭐먹지??))내포신도시맛집 예산 삽교맛집 얼~큰한 왕코동태탕~!!🥘🍲🥣🤗

by 돈주머니마니🤗 2022. 5. 26.
728x90
반응형

((오늘은뭐먹지??))예산 삽교맛집 얼~큰한 왕코동태탕~!!🥘🍲🥣🤗

 

오늘 신랑이 야간끝난후 얼큰한 동태탕 얘기를 꺼냈어요~

그래서 신랑 회사 바로옆에 있는 내포신도시부근에서  예산쪽 산업단지에 있는

인근 회사원들의 맛집으로 유명한 삽교맛집~!!!!

왕코양푼이동태찌개에 가서~맛나게 냠냠냠 하고 왔네요^^

점심시간 이른시간인데도 벌써 식당안에 사람들이 북적북적~

코로나풀리고도 있지만,,여긴 아침 9시부터 영업이 시작되어서 밤10시까지 운영을 하기때문에 일인식사하기도 편안한곳이라고합니다^^

기본 밑반찬 세팅이 되었어용~~

어쩔땐 계란말이나 비엔나소시지가 들어있는 샐러드도 주신다고하네요~

그날 그날 세팅되는 반찬이 다르데요^^

고추멸치볶음에 찌개가 나오기전에 부터 냠냠~~오우~~고추매워서 깜짝 놀랬어요..ㅎㅎㅎㅎ

기본반찬중에 항상나온다는 양파피클~ 요고 맛나다고 신랑이 먹어보래요^&^

짜잔~~~ 이게 2인분인데~~ 양푼이에 어찌나 많게 나오든지~

 신랑이 좋아하는 고니와 알이~~두둑~~

두부도 시판두부가 아닌듯한데 두툼하니 맛있드라구요^^

구굼ㄹ 맛을 시원하게 내어주는 대파도 슝슝~~많이 들어갔어요^^

 

바글바글~~끓어나오는데,, 끓이면서 먹으니까 맛나게 간이 맛춰지드라구요^^

점심시간에 복잡하니 예약하고 와야한다고 신랑이 팁도 알려줬어요~

워낙 인기가 많아서 안그럼 기다려야한다능????????

 

실하고 오동통한 동태를 일년내내 먹을수 있다뉘~~~~~~~~~~~

울 신랑이랑 제가 말했네요~~

집에서 절대 이런맛 안난다~~~

글고 집안에 냄새풍기지말고~ 와서 먹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인분에 9처넌이래용~~^^

제가 계산 안해서 가격을 물어봤네요..ㅋㅋㅋㅋㅋㅋ

외식엔 무조건 신랑찬스~~~~

신랑이 맛나게 먹으라고 일인그릇에 담아줬어요~~^^흐흫

오왕~~~ 저즞 알이랑 고니는 잘 안먹다보니 동태만 계속해서 먹는데,,,

밥은 벌써 다먹었었는데~

워낙 동태탕 양이 많아서 두부랑 동태만 계속 건져먹었어요..ㅎㅎ

맛집은 달라도 뭔가 다르지요?

내포신도시부근에 사시거나 홍성예산에 사신다면 아님 수덕사 가시는길목에 한번 들려보셔도 좋을것 같아용^^*

뜨끈하고,얼큰한 국물이 생각날때마다 항상 신랑이 회사앞 맛집이라며 자랑했던곳~
완.전.맛.있.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