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남맛집소개

((오늘은뭐먹지??))bhc맛초킹&뿌링클치즈볼맛집 천안아산차암동bhc치킨맛집🍗😋 베스킨라빈스31배달케이크추천케이크

by 돈주머니마니🤗 2021. 2. 23.
728x90
반응형

요즘은 어디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서 조촐하게 생파를 해야만하는실정^^;;

그래도~우리 둘찌이틀이기분좋게~~

큰아빠와 막내삼촌덕분에~~

배달맛집으로 짜잔~~맛나게 입덕했네요^^

 

그렇게 맛있다는 양념치킨중에 하나인 BHC맛초킹~~

요고 울 신랑이 먹어보더니 이제 다른 양념치킨은 못먹셌다묘~~~ㅋㅋㅋㅋ

워낙에 치킨을 좋아라해서인지~

치킨은 맛있는건 다 먹어야하나봐용^^:;;

 

((오늘은뭐먹지??))bhc맛초킹&
뿌링클치즈볼맛집 천안아산차암동bhc치킨맛집🍗😋

울딸랑구들뿐만 아니라 요즘 아이들 학생들이 그렇게~~~좋아라 하는 BHC뿌링클치킨고 ㅏ치즈볼~~~

요즘 요고 안좋아하시는분들 없으시죵~~

울 시엄니꼐서도 맛있다고 좋아하실정도였어요^^:;허허헣

 

쭉쭉~~늘어나는 치즈볼속으 ㅣ치즈~~ 아이들고 ㅏ어른들 모두 신나게 맛있게 먹네요~~

치즈볼은 원래 이렇게 맛있게 먹는거라며 큰아빠가 소스에 치즈볼을 굴려준다음~~ 뿌링클가루를 치즈볼에 묻혀줬어요~

울 둘찌 완전 신나서 먹네요^^ㅎ

같은 체인점이긴하지만~ 각체인점마다 사장님이나 튀겨주시는분들에 따라 맛이 조금씩은 아님 천차만별적으로 다른데~~

지금까지 먹어본 bhc체인점중 요기 천안차암동꺼가 정말 맛있네요^^ 소스도 적당히 잘 굴려주셨고~

치킨도 딱~~먹기좋게 잘 튀겨내주셔서 다들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그리고~~큰아빠의 깜짝이벤트로~~짜잔~~ 베스킨라빈스에서 카카오프렌즈캐릭의 맛별로 다양한 아이스크림케이크가 배달되었네요^^ 요즘 배달어플 정말 좋아여~

바로 주문하면~~바로 ~~쓩~~ 갈필요도없고..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정말 배달어플 완전 잘 만든듯^^배달의~~~민~~~족~~ㅎㅎ

저도 아예 배달의~~민~~족~~전용카드로 한달에 한번씩 캐쉬도 받고~

통장으로 한달에 3번씩 먹음 바로 입금되기도하고~

앱에는별도로  포인트가 차곡차곡 적립도 되고~'전용카드를 사용하다보니 회원등급이 달라서 할인쿠폰도 큼직큼직한게 잘 날라오드라구요%^^ ㅎㅎ

그래서 주문을 안할수가 없게 만들었어요~~ㅋㅋ

 

아이들이랑 각자 자기 닮은 카카오프렌즈캐릭터 초콜릿장식도 먹고~ㅎ;;;

 

((오늘은뭐먹지??))bhc맛초킹&뿌링클치즈볼맛집 천안아산차암동bhc치킨맛집🍗😋 베스킨라빈스31

(( #오늘은뭐먹지 ??)) #bhc맛초킹&뿌링클치즈볼맛집 #천안아산차암동bhc치킨맛집 🍗😋 #베스킨라...

blog.naver.com

 

불을끄고 노란촛불 아래 사진 하나 담아두고~

이래저래 생파를 집에서 조촐하고 깜찍하게 잘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