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씨여냐리얼리뷰폿팅

((요즘인기있는다이어트아이템))고은아 다이어트 인기셀렙들이 사용하는 다이어트제품 셀프리쉬 패스트업~!!🏃‍♀️🧘‍♀️🤸‍♀️

by 돈주머니마니🤗 2021. 1. 20.
728x90
반응형

요즘 매일 먹는게 일상이긴 한데,,

그//래//도!!!

무너지기만하면 안될듯하여 시작?하는 다욧~ㅎㅎㅎ

요즘 하두 여기저기에서 인기가 있다고해서 주문해본 인기셀렙들이나 트레이너분들~

글공~~고은아씨가 요골루 살을 뺐다고하여 주문해본 셀프리쉬패스트업!!

단기간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하니 안해볼수가 없죠잉`~~

((요즘인기있는다이어트아이템))고은아 다이어트 인기셀렙들이 사용하는 다이어트제품 셀프리쉬 패스트업~!!🏃‍♀️🧘‍♀️🤸‍♀️

오자마다 뜯어보니 요래요래 생겼어요^^

무슨 우주전자가 차는 전장같이 생겼는데요..ㅋㅋㅋ

리모컨에 넣을 수은건전지도하나가 들어있고~

충전잭도 하나 들어있고~

설명서책자는 앞뒤로 영어와 한글로 설명이 적혀있어요^^

자~~그럼 리모컨 장착!!

불이 들어오네요^^

 

6가지 기능이 적혀있어서 우선 리모컨으로 이리저리 눌러보긴하는데요.

그냥 패드를 몸에 장착?하지 않고 누르니 작동이 되진 않드라구요..ㅎㅎㅎ

이거 하는거 영상들 정말 많던데 보면 아푸다고 윽~~하면서 다들 소리지르고 그러든데,,,

모드별로 할때 그 진동으로 살이 빠진다고하드라구요~

 

 

패드가 정말 얇아요.

원하는부위 얼굴부분 중요부분 빼고는 붙이면 되는듯요..ㅎㅎ

아무래도 저희부부는 뱃살부분과 엉덩이부분,, 저는허벅지와 종아리부분까지 열심히 붙여서 셀프리쉬의 진동으로 빼볼라고합니다.

 

 

패드에도 요 작은장치를 붙여주고~

우선 패드에 장착한 이 미니리모컨을 꾸욱 눌러서 켜준다음 리모컨으로 조절을하면서 단계와 모드를 조정해주면 되는데요..ㅎ;;;

 

저 생각했던것보다 모드의 진동이 쎄서 깜놀했어요..ㅎㅎㅎ

1단계부터 15단계까지 있는데..

저와 신랑은 7단계에서 9단계가 최고이고 그담부턴 못넘기겟뜨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진동으로 이틀후에는 뱃살이 조금은 들어간 이 느낌적인느낌??

근데,,뱃살에 진동으로 인해 배내 살을 빼고싶은부위에 힘을 주게되니까 이게 힘을 주니 푸욱쳐진 살들이 긴장을해서 조금은 탄력이 생기는거 같아요..ㅎ;

 

이렇게 패드는 젤스타일스티커로 되어있는데,,저는 주문할떄 아예 패드를 몇장 더 주문했는데,,

패드가 좀더 반영구적이었음 더 좋을듯은해요^^;

생각보다 그점은 좀 많이 아쉬워요. 땠다붙혔다 해야하는데,,

그럴때마다 테이핑이 떨어지기도하고 말리기도하고,,

글고,,몸에 땀이 찼거나 로션을 발라서 미끌거릴때 차면 이게 안붙을수도 있으니 아무것도 안묻은 건조한 상태에서 차셔야될꺼 같아요^^그 점 참고하시면~

후기에 보니 안좋다는 좋다는 사람은 갈리긴 하지만~

효과본사람은 한달동안 4키로나 빠졌다고하니,,저는 긍정적으로보고~얼마든지 가능할듯해요~

어쨌뜬 긴장해서 근육이 수축되는 효과는 있는거 같고~

한번 차면 길면 작동시간이 20분에서 30분은 안되는거 같은데~

욋수제한을 찾아보니 제한은 없는건지 안적혀있더라구요,,

충전해서 사용할수 있으니 그거야 또 하고싶은대로 하면될듯하구요~

요것만 하기만 그렇고,어느정도 운동도 더 병행하면 예쁜라인을 유지할수 있는 몸매가 얼바든지 완성될수 있을듯해서^^

열심히 사용해 보려구요~ㅎ

아!!

요 셀프리쉬사용하면 배에다 착용했을때~

변비효과도 있다고하니 참고하세요~~ㅎㅎ

아무래도 소화는 확실히 잘되는것 같아요..ㅋㅋㅋ

 

 

 

((요즘인기있는다이어트아이템))고은아 다이어트 인기셀렙들이 사용하는 다이어트제품 셀프리

(( #요즘인기있는다이어트아이템 )) #고은아다이어트 #인기셀렙들이사용하고추천하는 #다이어트제품 #전자...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