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씨여냐리얼리뷰폿팅

(( #부산 거북섬)) #거북집 에서 간단하게 #생선구이백반 한끼해결!

by 돈주머니마니🤗 2020. 5. 26.
728x90
반응형

(( #부산 거북섬)) #거북집 에서 간단하게 #생선구이백반 한끼해결!

안년하세요^^

오늘은 지난 겨울 다녀온 #부산송도해수욕장 #거북섬 이 있는 #거북집 을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부산하면,,워낙히 잘 알려지기도하고,,

많이들 가시잖아요~

저도 부산여행후,,

앞으로 시간만 된다면야~

아이들고 ㅏ가족들과 다시 또 가고 싶은 곳 중 제일 기억에 남는 여행지중 한곳인데요^^

저희 #태광패밀리#부산송도케이블카 를 타기위해 부산송도에 갔다가,,

금히 배가 고파서 아점으로 끼니를 떼우기 위해 들렸던

백반집 거북집입니다.

 

 

워낙에 관광지로 유명하기도한 부산 송도는 메뉴판도 이국적이기도 한데요.

메뉴가 생각했던것보다 다양하게 많드라구요~~

우선 투박하지만,,정감있으신 남사장님께서 따라 주신 뜨끈~~~하고,

구~~수한 보리차를 한잔씩 받아 먹으면서,,

주문한것은 백반정식이었어요!!

너무 매가 고파서 빨리 나오는걸 시킨점도 있지만,,,

거북집이 백반이 여기저기 잘 알려져 있어서 겟!

하게 되었어요!

 

한쪽 벽면엔 익숙한 이름의 배우 #김광규배우님 의 친필 싸인도 있드라구요~

 

 

기본 백반 정식의 반찬은 그때그때 조금씩 다르다고는 하는데,,

이렇게 기본찬으로 7가지 반찬과,,

조선간장 냄새가 짭쪼름~~하게 풍기는 소고기 미역국이 나오드라구요~

생선백반의 별미인 자반고등어 구이도 나오는데,,

꼬~~릿한~~자반고등어의 특유의 냄새때문에..,

지난밤 과음하신,,울 엄니#이우먼 씨와 #첫찌하루와 #둘찌이틀이 가 조콤??싫어했어요....ㅋㅋㅋㅋ

혹시나,,

요런 생선구이의 비릿한 꼬린내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부산 거북섬)) 거북집에서 간단하게 생선구이 백반!

#거북집 뜨끈~~한 순두부찌개

너무 밋밋한 기본찬이기에,,속사정이 별루이신 울 엄니는 얼큰하고,,칼~~~칼한~~

순두부찌개 한뚝배기 추가 하셨는데요~~

서로들,, 한숟가락씩 맛본다고...바닥까지 싹~~싹~~~한그릇을 해치웠답니다..ㅋㅋㅋㅋ

암튼,,

먹성들은 알아줘야하는 울 #태광빼밀리 !!

해장하기엔 딱!!이었떤거 같아욤...ㅎㅎㅎ

맛집이라고 많이 소문나 있어서 갔는데~~^^

뭐~~그~~럭~~저~~럭~~

저희 식구처럼 간단하게 백반한다고 생각한다면,, 편하고 좋은듯합니다!

 

 

거북집을 나와 바로 앞에 #송도해수욕장 에서 우린 바다를 보면서 사색에 빠집니다..ㅎㅎ

초1이었던 둘찌이틀이는 도.대.체...바다를 바라보면서 무슨 생각을 하는걸까요??

너,,

무슨 생각 하고 있는거니?

엄마 김씨여냐

 

 

첫찌 하루는 작은 소라껍데기에 빠져서 신나서 들고 옵니다,,

저~~멀리 바다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긴 둘찌와 신나서 이것저것 주으러 다니는 첫찌하루,,,

둘은 너무 나도 다른 성격으 ㅣ소유자들 입니다.

다시 합체한 아빠와 둘찌딸.

둘이 또 뭐를 바라보고 있는거지??

 

 

 

 

((부산 거북섬)) 거북집에서 간단하게 생선구이 백반! 

#부산 송도해수욕장

햇살이 너무 좋았던 그날,,

초겨울임에 불구하고,,

윗쪽지방 서울과 경기, 저희가 살고 있는 홍성은 첫눈이 쌓일만큼 내렸었다는데,,

저희는 세상 눈오는것도 모르고,,

따따시한 겨울 세상인 부산에서 한가로히 여행중이었답니다^^

.

다음 포스팅 부산여행편이 여럿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

그럼~~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부산거북집과 부산송도해수욕장이었습니다.

 

 

 

부산거북집 참고하세요!

부산송도해수욕장

반응형

댓글